▲ 위닝푸드에서 출시한 반려견 위한 명절 음식 <사진=위닝푸드>

강아지 김치 개발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반려동물 프리미엄 가정식 위닝푸드가 반려견을 위한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당신에게 더 쉬운, 반려동물에게 더 좋은' 위닝푸드(대표 강주영)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명절, 가족 모두가 즐거운 명절을 위해 함께해준 고마운 반려견을 위한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위닝푸드에서 개발한 반려견 자연식은 신선한 육류와 각종 야채를 첨가해 만든 음식으로 반려견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위닝푸드가 선보인 반려견 추석선물세트는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한 추석, 반려견도 먹는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맛있고 건강한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잔칫상에 빠질 수 없는 '소불고기',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배어들어 육즙이 더욱 풍부한 '닭갈비', 다채로운 재료들이 어우러져 건강함을 가득 담은 '단호박찜', 도톰하게 썬 소고기에 각종 야채를 곁들여 맛도 영양도 훌륭한 '찹스테이크' 총 4가지 레시피의 자연식으로 반려견에게 근사한 요리를 선물할 수 있다.

▲ 위닝푸드가 개발해 화제가 된 강아지 김치 <사진=위닝푸드>

위닝푸드 강주영 대표는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강아지 보쌈김치를 통해 반려견에게 사료만 주어야한다고 생각한 보호자분들이 반려견과 함께 먹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되어 기쁘다"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명절, 반려견을 위한 음식을 같이 준비하며 가족 모두가 즐거운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위닝푸드가 선보인 반려견을 위한 추석 선물 세트는 위닝푸드 스마트스토어와 프레시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샐러드 배송 브랜드 프레시코드는 프리미엄 샐러드를 주상품으로 하여 다양한 건강편의식을 판매하며 스마트한 온라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