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브랜드를 알아가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다. 그 중 와인담당자의 방한으로 이루어지는 교육 세미나는 담당자만이 알고 있는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어, 많은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방법이다.

하지만 와인애호가들의 기대와 달리 코로나19로 인해 와인담당자의 방한일정은 전면 취소되었다. 이로 인해 많은 와인애호가들이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기다리고 있지만 전망은 어렵기만 하다.

이런 와인애호가들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WSA와인아카데미가 나섰다. 오는 10월 16일 위대한 Barolo Cur의 세계를 연 Ceretto와 ‘화상(畫像) Brand Day’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알렸기 때문이다.

▲ Ceretto와 함께하는 ‘화상(畫像) Brand Day’ <사진=WSA와인아카데미>

이번 세미나는 WSA와인아카데미에서 Ceretto의 Export Sales Supervisor, Federico Certetto가 화상(畫像)으로 진행한다. 유기농으로 재배된 차별화된 맛과 감각적인 레이블을 지닌 Ceretto의 총 5가지의 와인을 그와 함께 실시간으로 시음하며, 그동안 알기 어려웠던 Ceretto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WSA와인아카데미는 이번 ‘화상(畫像) Brand Day’를 시작으로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는 와인 세미나 및 와인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와인 애호가들의 불편함이 많이 해소되지 않을까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10월 16일 금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그 밖의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채널 ‘WSA와인아카데미’ 또는 전화(02-516-3773)로 문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