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제시, SNS 속 넘사벽 사복 패션 눈길

▲ ‘환불원정대’ 제시, SNS 속 넘사벽 사복 패션 눈길

최근 MBC ‘놀면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로 활약하고 있는 제시의 SNS속 사복패션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블랙탑과 레더 소재의 조거팬츠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으며, 액세서리로는 볼드한 몰걸이와 사각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한층 더 멋스러운 올블랙 룩이 완성됐다.

한편, 제시가 출연중인 MBC ‘놀면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강렬한 첫인상, 그룹 위아이(WEi) 화보 공개

▲ 데뷔를 앞둔 그룹 위아이의 화보 촬영 <사진=지큐 코리아>

그룹 위아이(WEi)가 데뷔 화보를 공개했다. <지큐 코리아>는 데뷔를 앞둔 그룹 위아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위아이의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뛰어난 집중력과 흡입력 있는 표정으로 강렬한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멤버들은 촬영하는 동안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앞으로 보여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위아이의 매력을 묻자 장대현은 “멤버들의 성격과 장점이 다 다르고 무대에서 보여줄 수 있는 무기도 하나씩 있어요. 그런 다양한 매력이 기대가 돼요”라고 이야기했다.

▲ 멤버들은 촬영하는 동안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앞으로 보여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지큐 코리아>

이어 김요한은 “개인적인 목표보다 팀을 위해 뭘 해야 할지 생각하고 있어요. 서로 부족한 점을 채워줄 수 있는 게 그룹의 장점이에요. 축구의 미드필더처럼 팀의 균형을 맞춰줄 수 있는 역할을 잘 하고 싶어요”라고 포부를 전했다.

또 김준서는 데뷔 무대에 기대감을 드러내며 “저희 멤버들이 하나가 됐을 때 발휘되는 시너지에 대한 반응이 궁금해요. 각자 다른 팀에서 활동했지만 같은 회사 소속이라 정말로 모두 친해요”라고 말했다.

한편 그룹 위아이는 10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IDENTITY : First Sight)’를 발매하고 데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박신혜, 역시 인간 발렌티노! 올블랙에 포인트백 패션도 완벽 소화

▲ 박신혜, 빠져드는 청순미모 + 화려한 스타일링.. ‘워너비 패셔니스타’ <사진=발렌티노(VALENTINO)>

배우 박신혜의 우아한 근황이 포착됐다.

18일 금요일, 배우 박신혜는 갤러리아 백화점 EAST 1층에서 진행되는 발렌티노(VALENTINO)의 ‘브이 시그니처 (V-SIGNATURE)’ 팝업스토어에 방문했다. 이날 박신혜는 변함없는 청순한 미모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 발렌티노, ‘브이 시그니처 (V-SIGNATURE)’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발렌티노(VALENTINO)>

‘워너비 패셔니스타’ 다운 박신혜의 시크한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박신혜는 발렌티노의 20-21FW 컬렉션의 화려한 꽃 프린트가 돋보이는 ‘플라워시티’ 드레스와 브이로고가 돋보이는 뮬로 우아한 올블랙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앤틱한 브이로고가 돋보이는 레드 컬러의 슈퍼비백을 매치해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패션의 정수를 보여줬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박신혜는 메종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브이 로고를 활용한 백, 슈즈부터 벨트 등 가죽 악세서리부터 슈퍼비, 브이슬링 컬렉션 등 아이템을 살펴보고 직접 착용해보기도 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