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104
ad94

[오늘의 패션 신상] 강다니엘 '지방시 뷰티' & 공효진 '피아제', 틱톡 X 아이린

ad39

기사승인 2020.09.15  11:27:36

default_news_ad1

지방시 뷰티, 강다니엘의 독보적인 딥 레드 메이크업 화보 공개

▲ 지방시 뷰티, 강다니엘의 독보적인 딥 레드 메이크업 화보 공개 <사진=지방시 뷰티 & 코스모폴리탄 10월호>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브랜드 공식 모델 강다니엘의 강렬하고 시크한 모습을 담아낸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딥 레드 메이크업 룩으로 현장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지방시 뷰티 화보에서 강다니엘은 감각적이고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는 지방시 아이코닉 매트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LE ROUGE DEEP VELVET)’을 활용해 세련되면서도 대담한 무드를 완성했다. 지방시는 최근 클래식한 레드부터 라이트 핑크, 누드까지 다채로운 9가지의 ‘르 루즈 딥 벨벳’ 신규 쉐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 지방시 아이코닉 매트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의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 룩 공개 <사진=지방시 뷰티 & 코스모폴리탄 10월호>

또한, 강다니엘의 결점 없이 맑고 화사한 피부는 지방시 베스트셀링 아이템 ‘땡 꾸뛰르 쿠션(TEINT COUTURE CUSHION)’과 4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멀티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PRISME LIBRE)’로 연출했다.

▲ ‘르 루즈 딥 벨벳’, ‘땡 꾸뛰르 쿠션’ 등 지방시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연출한 감각적인 화보 눈길 <사진=지방시 뷰티 & 코스모폴리탄 10월호>

강다니엘에게 요즘 뷰티 업계는 성별을 뛰어넘는 젠더리스 모델이 큰 인기인데, 지방시 뷰티 모델이기도 한 그에게 이러한 현상에 대한 소감을 물었더니 “젠더의 경계를 허무는 데 제가 특별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 적은 없어요. 너무나 당연하게 다양함을 존중받아야 하는 시대니까요. 우리 가족만 해도 제가 뷰티 모델이 됐다고 하니 외할아버지는 “다니엘이 광고하는 ‘루즈’를 나도 사야겠다”라며 기뻐하실 정도예요. 하하”라고 대답했다. 또한 스스로 강다니엘을 정의하는 수식에 대해 “나를 특정하는 말로 정해놓고 표현하고 싶지 않아요. 언제나 열심히 하는 것. 그게 지금 저에게 제일 중요한 모토 같아요”라고 밝히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피아제 아시아 앰버서더 ‘공효진’, 2020년도 포제션 컬렉션 캠페인 공개!

▲ 공효진, 피아제 포제션 컬렉션과 함께한 눈부신 캠페인 비주얼 선보여··· <사진=피아제(PIAGET)>

배우 공효진이 스위스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PIAGET)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피아제 포제션 링의 30주년을 맞이해 피아제 아시아 앰버서더 공효진이 포제션 주얼리와 맺어온 특별한 인연, 그리고 주얼리를 향한 그녀의 애정을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야기한다.

작가이자 디자이너이며 동시에 스타일 아이콘인 배우 공효진은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의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인물로, 우아한 품격과 자신감, 그리고 뛰어난 재능을 통해 피아제의 가치를 구현한다.

포제션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공효진은 데님 셔츠와 진을 매치한 청청패션으로 캐주얼 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연출했다.

▲ 피아제 포제션 링 30주년 맞아, 공효진과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 공개! <사진=피아제(PIAGET)>

여기에 그녀는 포제션 펜던트와 뱅글, 링을 자유롭게 더해 우리 모두에게는 단 한마디로는 정의할 수 없는 개성이 깃들어 있다는 사실을 전했으며, 진실된 자아를 숨겨서는 안 된다는 메시지 또한 함께 보냈다.

언제나 꾸밈없는 모습으로 고정 관념에의 답습을 거부해온 그녀는 산뜻한 핑크 슬리브리스 탑으로 특유의 긍정적인 태도와 생동감을 강조하기도 했다.

▲ “여성들의 아이콘” 공효진, 피아제 포제션과 함께한 워치 & 주얼리 스타일링 소개! <사진=피아제(PIAGET)>

이 컷에서 공효진은 피아제 포제션 3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착용해 더욱 빛났다.

포제션 컬렉션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득 담은 이번 기념 에디션은 유쾌함을 잃지 않는 그녀의 스타일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공효진은 단 130피스로 한정 제작된 포제션 옐로우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시계와 옐로우 골드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을 함께 레이어링 해 심플하고도 예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공효진과 피아제 포제션이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은 피아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틱톡, ‘틱톡 프렌즈’ 런칭하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 '아이린'과 국내 최초로 챌린지 통해 패션 콜라보 런칭

▲ 모델 아이린의 '아이린이즈굿'과 손잡고 오는 24일 분더샵 청담점 팝업스토어 통해 오프라인 팝업 오픈 예정 <사진=틱톡(TikTok)>

틱톡(TikTok)은 브랜드 캐릭터 'TikTok Friends(이하 틱톡 프렌즈)'를 공개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서 글로벌 패션 아이콘 '아이린'과 브랜드 최초의 캐릭터 패션 콜라보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틱톡 프렌즈’는 틱톡이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 크리에이터로,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다는 틱톡의 브랜드 미션을 담았다. 슬로(나무늘보), 돌리(강아지), 몰리(고양이), 베이콘(돼지), 씽(외계인), 당무(토끼)까지, 개성 넘치는 틱톡의 브랜드 크리에이터로 활동,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영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틱톡 프렌즈의 공식 활동은 아이린이즈굿 콜라보 프로젝트로 시작된다. 아이린이즈굿(www.ireneisgood.com)은 모델 겸 글로벌 패션 인플루언서 아이린의 패션 레이블로, 아이린은 최근 포브스가 선정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인에 뽑히는 등 글로벌 모델테이너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이린이즈굿 역시 세계 4대 패션위크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일 만큼 아이린만의 긍정 에너지가 담긴 패션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틱톡 프렌즈와 신선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패션 아이템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분더샵 청담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김승연 틱톡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제너럴 매니저는 “틱톡의 미션인 크리에이터 육성과 숏폼 콘텐츠 다변화를 목적으로 틱톡 프렌즈가 탄생하게 됐다.” 며, “틱톡 프렌즈는 앞으로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여 트렌드를 선도하겠다." 라고 전했다.

콜라보 런칭은 9월 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나의 친구를 소개하는 #GoodFriendChallenge 틱톡 챌린지를 진행, 틱톡 프렌즈와 아이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특수효과 스티커와 특별 안무를 즐길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100
ad95
ad101
ad83
ad79
ad84
ad81
ad96
ad98
ad93
ad88
ad69
ad86
ad74
ad78
ad77
ad75
ad61
ad67
ad82
ad72
ad66
ad59
ad102
ad103
ad76
ad56
ad50
ad47
ad52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default_news_ad2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9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