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107
ad94

[오늘의 패션 신상] 서예지 ‘끌로에’, 황민현 ‘랑콤’, 손나은 ‘사만다 타바사’

ad39

기사승인 2020.09.04  11:29:57

default_news_ad1

배우 서예지 끌로에 (Chloé)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 동화 같은 패션 화보 공개

▲ 배우 서예지 끌로에 (Chloé)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 동화 같은 패션 화보 공개 <사진=끌로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배우 서예지와 함께 동화 같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서예지의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원피스와 끌로에의 대표 핸드백 시리즈, 다리아(Daria) 백으로 완성한 서예지표 가을 패션을 선보이는 화보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고문영의 동화처럼 판타지와 현실을 넘나든다. 화보 속 서예지는 시공간을 초월한 공간을 배경으로, 나타샤 렘지-제비(Natacha Ramsay-levi)의 끌로에 F/W 2020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는 완벽한 끌로에 걸(Chloe Girl)로 변신한 서예지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아름다움에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 올 가을은 서예지처럼, 우아한 원피스 스타일링 눈길! <사진=끌로에>

서예지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다리아백은 올해 초 첫 선을 보인 후 바로 끌로에의 대표 핸드백으로 자리잡았다. 클래식하고 중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스트랩과 핸들을 활용해 숄더백, 토트백, 크로스백 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스몰, 미디움 사이즈와 F/W 2020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세피아 브라운, 우드 로즈, 스토미 그레이, 풀 블루 등 다양한 컬러를 제안한다. 서예지는 화보 속에서 미니 사이즈 다리아백의 체인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 서예지표 가을 패션, 따라 하면 나도 동화 속 주인공 <사진=끌로에>

화보 촬영을 마친 서예지는 다리아백에 대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고 보기에도 예쁜 디자인이라 평소에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다”며, “끌로에가 갖고 있는 여성적이고 우아한 매력이 가득 담긴 가방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서예지는 최근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열연하며 배우는 물론 패션 아이콘으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랑콤, 뉴이스트 민현의 상반되는 반전 매력 담은 화보 공개

▲ ‘천의 얼굴’ 황민현, 매거진 데이즈드 155호 백커버 장식 <사진=데이즈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뉴이스트 민현의 백커버 컷 2장을 공개했다.

다양한 화보컷 공개에 앞서 이번에 선공개된 백커버컷 2장에서 민현은 몽환적 눈빛으로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해 추가로 공개될 이미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민현은 다가오는 가을을 연상시키는 웜톤의 컷에서 아련하고도 깊은 표정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한편, 푸른 빛의 조명 아래서는 전에 볼 수 없던 섹시한 매력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는 등 천의 얼굴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 시선을 사로잡는 민현의 독보적 아우라, 랑콤 신제품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와 함께 연출 <사진=데이즈드>

백커버 속 시선을 사로잡는 민현의 몽환적 매력은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와 함께 연출됐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는 랑콤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립스틱으로, 매트 립스틱 특유의 답답함과 건조함 없이 부드러운 벨벳처럼 미끄러지듯 발리는 소프트 마뜨 피니쉬가 특징이다.

특히 민현이 브라운 컬러의 배경에서 사용한 립인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74 밀크티274’는 그 간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던 MLBB 컬러로 우아한 누드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또한 채도 높은 조명 아래 민현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완성한 립은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169 펌킨오렌지’로 가을을 연상시키는 브라운-오렌지 컬러가 영롱한 입술을 완성한다.

다채로운 컨셉트를 완성한 민현의 피부 표현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연출했다. 민현이 사용한 컬러는 B-01, 피부에 딱 맞는 컬러가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 유분기를 잡아줘 하루종일 피부를 가볍고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한편,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는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백커버컷을 비롯해 앞으로 공개될 민현의 다양한 화보컷은 새로운 가을 룩을 담은 <데이즈드> 155호(155호에디션)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나은, 일상도 화보처럼… ’사복 여신의 데일리룩’

▲ 손나은, 일상도 화보처럼…’사복 여신의 데일리룩’ <사진=사만사 타바사>

손나은이 화보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손나은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스러운 미소가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특유의 청순한 미모와 감각적인 패션으로 자타공인 사복 여신의 위엄을 뽐냈다.

사진 속 손나은은 올 블랙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기도 하고, 데님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각각 스타일링에 걸맞은 사첼백과 니트백을 포인트로 착용해 완벽한 워너비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 ‘독보적 패션 센스’ 손나은, 가방으로 완성한 로맨틱 여친룩 <사진=사만사 타바사>

손나은의 멋스러운 일상 패션의 포인트가 되어준 가방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사만사 타바사의 아이템으로, 매 시즌 트렌디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가방을 선보여 많은 여성들의 데일리 백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손나은이 선택한 사만사 타바사의 가방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114
ad111
ad100
ad112
ad113
ad110
ad95
ad106
ad83
ad79
ad84
ad81
ad96
ad108
ad98
ad93
ad88
ad69
ad86
ad74
ad78
ad77
ad75
ad61
ad67
ad82
ad72
ad66
ad59
ad102
ad103
ad76
ad56
ad50
ad47
ad52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default_news_ad2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9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