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BTS l SYSTEM 2차 캡슐 컬렉션 'SHIRTS7' 출시

▲ 시스템, BTS l SYSTEM 2차 캡슐 컬렉션 'SHIRTS7' 출시 <사진=시스템(SYSTEM)>

한섬의 ‘시스템(SYSTEM)’이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두 번째 캡슐 컬렉션 ‘BTS l SYSTEM Special Edition : SHIRSTS 7’을 8월 27일 선보인다.

‘유일함과 멋'을 테마로 지난 5월 Login BTS l SYSTEM 프로젝트 서막을 알린 1차 컬렉션에 이어 선보이는 2차 컬렉션은 셔츠 7모델을 총 770개 한정수량 출시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 'SHIRTS7' 컬렉션 <사진=시스템(SYSTEM)>

이번 컬렉션은 ‘진정한 사랑은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에서 시작한다’는 LOVE YOURSELF 結 ‘Answer’ IDOL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걸어온 시스템옴므의 지극히 패셔너블한 해석이 돋보인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IDOL’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슈트 패턴을 활용하여 각 7개의 셔츠별로 멤버들을 상징하는 디자인과 패턴을 시스템옴므 특유의 감각적인 무드와 모노톤으로 표현하였으며, 특히 컬렉션의 키 메시지인 ‘너 자체로 멋있다’를 제품명에 각각의 한글 초성(ㄴ, ㅈ, ㅊ, ㄹ, ㅁ, ㅇ, ㄷ)으로 더해 '유일한 나, 자기 사랑'을 상징하는 개별 셔츠가 모이면 진정한 사랑을 완성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 'SHIRTS7' 컬렉션 <사진=시스템(SYSTEM)>

BTS l SYSTEM 2차 캡슐 컬렉션 'SHIRTS7' 제품은 8월 27일 11시 더한섬닷컴과 방탄소년단의 공식 상품 판매처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첫 솔로 앨범 ‘Daybreak’ 윤두준, 출구 없는 매력의 화보 공개!

▲ 니트 보테가 베네타 <사진=싱글즈>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 7월 데뷔 후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 하이라이트 윤두준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변함없이 훤칠한 비주얼과 12년차 베테랑다운 몰입력으로 촬영장 스텝들의 끝없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윤두준, “내 목소리로만 채운 첫 번째 솔로 앨범 <Daybreak>”

▲ 티셔츠 하이더 아크만 by 무이, 팬츠 세퍼, 부츠 토즈, 네크리스 메종 마르지엘라, 브레이슬릿 이에르로르 <사진=싱글즈>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 후 12년간 음악, 연기, 예능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채로운 매력을 펼친 윤두준은 지난 7월 첫 싱글 앨범 <Daybreak>를 발매했다.

“내 목소리 하나로 앨범 전체를 채운다는 게 어떤 의미에서 신선하면서도 외로웠다. 앨범 분위기를 어떻게 가져갈 것인지, 어떤 곡을 넣을 것인지 많은 고민을 했다.

가족, 팬, 멤버, 친구, 회사 식구들 등 주변 분들이 많이 좋아해 주셨다.”며 앨범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제대 후 활동을 하면서 방송 이외에도 V앱을 통해 소통하는데, 좋아하는 주제로 수다를 떨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재미있어 기분 좋은 텐션이 이어진다. 다양한 플랫폼이 등장한 만큼 나도 다양한 것들을 시도해보고 싶다.”며 다방면 활동에 대한 생각을 드러냈다.

‘행복+평화+안정’을 목표로, 노력하는 윤두준

▲ 재킷 알렉산더 맥퀸 by 무이, 팬츠 시스템 옴므 <사진=싱글즈>

인생의 궁극적인 목표로 ‘행복과 평화, 안정’을 꼽은 윤두준은 요즘 자신을 가장 행복하게 하는 일에 대해 “친구들과 축구와 게임을 하는 일이다.  게임 자체도 즐겁지만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다는 즐거움이 크다.”라고 답했다. 7년차 자취인이기도 한 그는 삶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강하기 위해 적당한 운동과 휴식, 문화생활, 사회적 교류가 필요하다. 이런 것들이 기본적으로 어느 수준까지 갖춰진 상태에 도달했다면

내가 어떤 것에 흥미를 느끼는지 알고 그걸 더 자주, 많이 해서 성취와 행복을 느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자신만의 방법을 밝혔다.

안보현만이 가능한, 럭셔리한 카리스마 화보

▲ 제냐와 만난 모던 가이 안보현 <사진=더블유 코리아>

배우 안보현이 매거진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25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안보현과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브랜드 ‘제냐(Zegna)’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안보현은 깔끔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끌며 브랜드 제냐의 FW20 시즌 룩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 안보현, 냉정과 열정이 공존하는 도시남자 <사진=더블유 코리아>

그는 심플한 네이비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수트의 정석을 보여주었고, 베이지 컬러의 아우터와 니트, 팬츠, 슈즈까지 모노톤의 의상을 모던하고 럭셔리하게 연출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화이트 티셔츠 위에 그레이 재킷을 반만 걸친 채 무표정한 얼굴로 어딘가를 바라보며 전에 볼 수 없었던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안보현 특유의 훈훈함과 모던한 스타일링, 카리스마와 위트가 모두 담긴 눈빛이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