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AND OPENING. Encore 확장 이전 기념 이벤트 <사진=WSA와인아카데미>

지난 7월 한 달간 국내 최초, 최대, 최고의 국제인증 와인아카데미인 WSA와인아카데미에서 진행하였던 'GRAND OPENING'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확장 이전을 기념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WSET 와인과정을 등록한 이들에게 '고급 가죽 와인 캐리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WSA와인아카데미는 이 이벤트에 대해 수개월 간의 고심과 노력을 통해 개최하게 되었으며, 생각보다도 많은 이들이 수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덕에 앵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였다고 전해왔다.

▲ WSA와인아카데미의 ‘GRAND OPENING’ 앵콜 이벤트 증정 선물 <사진=WSA와인아카데미>

이벤트 대상이 되는 과정은 총 3개의 과정으로 ‘WSET Level 1 입문과정’, ‘WSET Level 2 중급과정’, ‘WSET Level 3 고급과정’이 해당된다. WSA에서 진행되는 WSET 와인 전문가 과정은 수준 높은 시음주와 함께 각 레벨에 맞는 공식 커리큘럼으로 진행이 되어 와인을 처음 시작하는 이부터 와인 업계 종사자까지 본인에게 적합한 수준의 와인공부를 시작할 수 있다.

15년 전통의 국내 최초 WSET 인증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는 국내 최다 WSET Level 4 Diploma Certificate를 보유한 강사진으로 수준 높은 와인 지식은 물론 다양한 지역심화과정 와인 전문가 과정을 취득하여 풍부한 와인 지식을 겸비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의 문의사항 및 수강 등록에 대한 상담은 WSA와인아카데미 유선(02-516-3773) 또는 카카오플러스 채널 ‘WSA와인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