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랩(CANDYLAB), NCT DREAM 뮤즈로 선정

▲ 캔디랩,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NCT DREAM(지성-천러-재민-제노-런쥔) 발탁 <사진=캔디랩>

캔디랩(CANDYLAB)이 아이돌 그룹 ‘NCT DREAM’을 첫번째 뮤즈로 선정하며,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CANDYLAB #INSPIRATION 편으로 NCT DREAM를 뮤즈로 선정하여 캔디랩의 키치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NCT DREAM 지성-천러-재민-제노-런쥔은 베스트셀러 립 제품인 ‘크림팝(CREAMPOP)’ 컬렉션을 각기 다른 표정과 무드로 연출해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 NCT DREAM, 캔디랩 뉴 캠페인 영상서 ‘5人5色 매력발산’ <사진=캔디랩>

‘크림팝’은 크리미한 제형과 매력적인 발색, 시간이 지나도 쨍한 컬러감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부드러운 생크림이 연상될 정도의 텍스처가 인상적이며, 발림성이 뛰어나 입술에 가볍게 밀착된다.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오랜시간이 지나도 건조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크림팝은 뉴시즌 컬러가 출시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캔디랩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Born to have fun, made to be played! 메시지를 담았다”라며 “브랜드의 첫번째 뮤즈로 NCT DREAM을 선정하고 일상 속 메이크업이 즐겁고 재미있어지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NCT DREAM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캠페인 영상은 캔디랩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레드벨벳 조이, 이색 MBTI 테스트 결과 깜짝공개

▲ 에스쁘아 모델 레드벨벳 조이, ‘나를 닮은 생일 립스틱 만들기’ MBTI 테스트 결과 인스타스토리에 공개 <사진=레드벨벳 조이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쳐>

리얼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의 모델 레드벨벳 조이가 지난 7일, 인스타스토리에 자신의 MBTI 성격 유형에 맞는 립스틱 정보 결과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공개된 심리 테스트는 온라인 상의 심리테스트 붐을 타고, 에스쁘아에서 개개인의 MBTI 성향 기반으로 에스쁘아 립스틱을 추천해주는 ‘나를 닮은 생일 립스틱 만들기’라는 심리 테스트이다.

이에 에스쁘아 모델로 활동 중인 레드벨벳 조이가 에스쁘아의 립스틱 테스트에 참여하여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겉바속촉 #똑순이 스타일, #싫은티못냄 책임감 넘치고 자기 일은 똑부러지게 해내는 성격의 테스트 결과가 나오면서 팬들의 ‘역시, 조이 성격 내가 생각했떤 그대로 결과가 나왔네’, ‘밝고 긍정적인 조이’, ‘조이랑 찰떡 립스틱 컬러네’ 등의 팬들의 반응들이 화제가 되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팬들이 참여하며 폭팔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그녀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퍼지 립스틱’이 소개되며 조이 립 컬러에 대한 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한편, 노웨어 젠틀 매트 #핑크밋츠캐러멜 출시를 기념하여 선보이는 ‘나를 닮은 생일 립스틱 만들기’ 심리 테스트는 31일 까지 ‘나를 닮은 립스틱 유형’ 결과를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에스쁘아 립스틱 베프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0 FW 여성 컬렉션 만날 수 있는 ‘알렉산더 맥퀸’ 전시 오픈 소식

▲ ‘알렉산더 맥퀸’ 서울 갤러리아 EAST관에서 새로운 전시 선보여··· <사진=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영국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서울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EAST 1층 에서 2020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 전시를 선보인다.

특별하고 독자적인 맥퀸의 세계를 보여주는 이 전시는 선별된 2020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과 액세서리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알렉산더 맥퀸을 입은 마네킹들이 공간 여기저기에서 살아 숨쉰다.

알렉산더 맥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이 영국 남서부의 웨일스를 직접 방문하여 그곳의 예술적이고 서정적인 헤리티지의 온기, 전통문화와 공예 정신에서 영감 받은 환상적인 디자인의 룩부터 맥퀸의 DNA와도 같은 섬세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타일까지 전시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

▲ ‘자연의 매력’ 표현한 알렉산더 맥퀸 전시, 서울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선보이다 <사진=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사방을 둘러싸고 눈 앞에 생생하게 진열된 제품들이 이 공간의 주인공으로, 이 곳을 방문하는 이들은 맥퀸의 세계에 흠뻑 빠져들어 새로운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알렉산더 맥퀸 하우스의 핵심 가치 뒤에는 늘 자연을 향한 애정이 존재하는 만큼 전시 공간의 바닥과 테이블에 사용된 주요 자재로도 목재인 밝은 오크 나무가 선택되었다.

전시 공간에 놓여진 테이블에는 알렉산더 맥퀸의 시그니처 백인 스토리 백, 주얼 사첼 백 그리고 올해 5월 성공적인 글로벌 런칭을 마친 트레드 슬릭 스니커즈 등 다양한 백&슈즈 아이템을 선보여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서울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EAST의 알렉산더 맥퀸 전시는 8월 4일부터 10일까지 운영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