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메이저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의 신성호 이사 <사진=WSA와인아카데미>

국내 최초의 국제인증 와인 교육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에서 다가오는 7월 27일(월) ‘와인의 길을 걷는 사람들 – 와인 수입사의 역할과 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와인의 길을 걷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릴레이 세미나는 올해로 16년째 국내 와인 교육을 선도해온 WSA와인아카데미가 확장 이전을 기념하며 특별하게 준비한 세미나이다. 평소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지만 다가가기 어려웠던 와인 업계의 생생한 스토리들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그 첫 번째 이야기는 국내 메이저 와인 수입사인 나라셀라의 신성호 이사가 전한다. 신성호 이사는 마케팅, 홍보 교육 분야에서 20년 넘는 경력을 가진 수입사 마케팅의 달인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그동안 궁금했던 국내 와인 유통 시장의 구조, 수입사 업무, 와인 마케팅과 홍보 및 브랜딩에 대한 궁금증들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본 행사는 7월 27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서초구 잠원동 소재의 WSA와인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에서 가능하다. 그 밖의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채널 ‘WSA와인아카데미’ 또는 전화(0507-1376-3773)로 문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