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하성운과 함께한 틴트 메이크업 화보 공개

▲ 베네피트, 하성운과 함께한 틴트 메이크업 화보 공개 <사진=베네피트(benefit)>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와 하성운이 함께한 틴트 캠페인 화보가 13일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하성운이 2019년 베네피트 신제품 ‘러브틴트’ 화보로 뷰티 업계에 남자 립 틴트 모델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후, 두 번째 만남이라 더 특별하다. 하성운은 베네피트 틴트 중 맑은 레드 컬러, 망고 코랄, 형광 체리빛, 장밋빛 틴트 총 4가지 컬러의 틴트 화보 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하성운은 한층 더 날렵해진 턱 선과 함께 체리를 한 입 베어 물 듯 맑은 레드 컬러의 도톰한 입술을 과시했으며, 상큼한 오렌지 컬러 배경에 망고 코랄 컬러 립 틴트를 바르며 아이컨택 하고 있는 모습은 빨려 들어갈 듯한 매력을 뿜고 있다. 특히 장밋빛 베네틴트 화보는 모공 하나 없는 하성운의 맑은 피부 톤과 조화를 이루어 몽환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형광 체리빛 컬러 틴트를 바른 모습은 소년 같은 얼굴과 반전되는 여심을 울리는 팔 근육까지, 뷰티 모델로서 흠잡을 수 없는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 하성운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 베네피트 틴트 제품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베네피트(benefit)>

그는 “데뷔 때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발라주었던 것이 바로 베네피트 틴트였다”며, “립 메이크업은 보통 컬러가 진하고 묻어나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베네피트 틴트는 가볍고 잘 묻어 나지 않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컬러감에 꾸준히 쓰고 있는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성운은 세 번째 미니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현재 오디오쇼 ‘심야 아이돌’ 진행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위플레이 시즌2’에 만능 캐릭터로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이번 화보 속 하성운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 베네피트 틴트 제품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틴트 구매 시 하성운 사인이 들어간 미공개 컷 포토를 증정할 예정이다.

‘게스 맛난 오비 (OB meets GUESS)’

▲ 게스, 오비라거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사진=게스(GUESS)>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에서 주류 브랜드 ‘오비라거’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위한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영문으로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국문으로는 맥주의 맛을 강조한 위트 있는 슬로건 ‘게스 맛난 오비 (OB meets GUESS)’를 담아낸 이번 컬렉션에서는 ‘오비라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와 맥주 모티브를 제품에 적용, 각각의 확고한 아이덴티티와 히스토리를 지닌 두 브랜드의 심볼을 위트 있게 믹스한 반팔 티셔츠 4종과 캡모자 1종을 선보인다.

‘게스’는 그간 다양한 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기간 완판 사례들을 남긴 바 있어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 또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캡슐 컬렉션은 오는 14일부터 게스 공식 온라인 몰 및 온라인 편집샵 ‘서울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17일 부터는 대규모의 팝업 공간이 마련될 송도 트리플 점을 포함한 게스 직영점 (롯데월드몰, 하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및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Vans, 창의적인 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의 이야기를 담은 ‘디스 이즈 오프 더 월’ 캠페인 콘텐츠 새롭게 공개해

▲ 모델 김진경 그리고 스케이터 고아림이 이야기하는 로컬 스케이터 커뮤니티와 창의성에 대한 이야기 <사진=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가 앞서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This is off the wall)’의 로컬 에피소드를 새롭게 공개했다.

정체성과 창의성 그리고 우정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로컬 커뮤니티 속 창의적인 인물들의 다양한 관점을 공유하며, 스케이트보딩으로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고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이어나가는 이들의 목소리를 전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모델이자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김진경과 대표적인 여성 스케이터로 잘 알려진 고아림이 직접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최근 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의 달라진 모습과 스케이트보딩을 통한 창조적인 자기표현이라는 주제로 각자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모델부터 연기자까지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진경은 “모델이니까 보이는 게 항상 중요했었는데 지금의 커뮤니티를 만나게 된 뒤로 그런 틀에서 조금 벗어나게 된 것 같아요.”라며 스케이트보딩을 통한 삶과 가치관의 변화를 이야기한다.

Vans는 새로운 캠페인 콘텐츠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와 함께 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7월 23일, Vans 브랜드 쇼케이스 스토어 2층에 마련된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포토그래퍼이자 여행가로 활동하고 있는 임수민이 직접 호스트로 참여해 걸 스케이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김진경 그리고 고아림과 함께 로컬 커뮤니티와 창조적인 자기표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

라이브로 중계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7월 23일 오후 8시부터 Vans 페이스북 그리고 Vans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Van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ns의 브랜드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은 전 세계에 자리한 창조적인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며 ‘오프-더-월(Off-The-Wall)’의 진정한 의미를 정의하고 있다.

세 곳의 스케이트 커뮤니티를 조명한 새로운 콘텐츠는 Vans 공식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에서 해시태그 #OffTheWall을 통해 직접 다양한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