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확장 이전 기념 'GRAND OPENING' 프로모션 <사진=WSA와인아카데미>

국내 최초, 최대, 최고의 국제인증 와인아카데미인 WSA와인아카데미가 확장 이전을 기념하며 7월 말까지 WSET 와인 전문가 과정을 등록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와인애호가라면 특별할 수밖에 없는 선물을 증정하는 ‘GRAND OPEN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과정은 총 3개의 과정으로 ‘WSET Level 1 입문과정’, ‘WSET Level 2 중급과정’, ‘WSET Level 3 고급과정’이 해당된다. WSA에서 진행되는 WSET 와인 전문가 과정은 수준 높은 시음주와 함께 각 레벨에 맞는 공식 커리큘럼으로 진행이 되어 와인을 처음 시작하는 이부터 와인 업계 종사자까지 본인에게 적합한 수준의 와인공부를 시작할 수 있다.

15년 전통의 국내 최초 WSET 인증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는 국내 최다 WSET Level 4 Diploma Certificate를 보유한 강사진으로 수준 높은 와인 지식은 물론 다양한 지역심화과정 와인 전문가 과정을 취득하여 풍부한 와인 지식을 겸비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의 문의사항 및 수강 등록에 대한 상담은 WSA와인아카데미 유선(0507-1377-3773) 또는 카카오플러스 채널 ‘WSA와인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