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수지와 함께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 발행

▲ 화보 장인 수지의 우아함과 시크함 가득한 뷰티 북…28일부터 SSG닷컴에서 예약 판매 <사진=랑콤>

글로벌 No.1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수지와 함께 특별한 뷰티 북을 출간한다. 수지의 수수한 맨 얼굴부터 우아함과 시크함 등 전에 없던 독보적인 비주얼을 담은 브랜드 단독 뷰티 북 <OBSESSION WITH SUZY>를 발행할 예정. 오늘 25일 랑콤의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책 컨텐츠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이는 곧 발행될 수지의 단독 화보를 미리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8일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랑콤 뷰티 북은 <OBSESSION -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작업되었다. 가장 나다운 모습, 내가 꿈꾸는 자유로움 등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수지의 다양한 화보를 통해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수지의 도발적인 카리스마,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 그리고 수지 특유의 내추럴함과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모두 담긴 랑콤 뷰티 북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이번 뷰티 북 판매금 전액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기부 예정 <사진=랑콤>

특히 수지의 얼굴에 브랜드의 로고 레터링을 한 표지 사진은 유니크한 감성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한 올 블랙 의상에 미키마우스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모자를 착용한 화보에서는 모던하고 절제된 애티튜드와 극강의 시크함을 연출하여 팬들의 감탄을 불렀다. 티저 공개 이후, 현재 뷰티 북에 대한 팬들의 문의가 폭발적으로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

랑콤 관계자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여러가지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이전과는 다른 수지의 매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뷰티 북의 판매금 전액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쓰일 예정이다. “여성으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될 국내 여성 청소년들에게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응원과 지지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랑콤의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은 오는 5월 28일 SSG닷컴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알렉산더 맥퀸 “트레드 슬릭(Tread Slick)” 스니커즈, 5월 18일 전세계 정식 런칭

▲ 5월 18일, 작업화에서 영감 받은 “알렉산더 맥퀸 트레드 슬릭 스니커즈” 글로벌 런칭 <사진=Adama Jalloh & Alice Schillaci>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하우스의 또 다른 시그니처로 떠오르고 있는 “트레드 슬릭(Tread Slick)” 스니커즈를 5월 18일 (월) 전세계적으로 정식 런칭한다.

2020 봄/여름 프리 컬렉션에서 처음 소개된 트레드 슬릭은 두툼한 러버솔에 시즌 컬러가 입혀진 캔버스 소재 디자인으로, 앞서 출시된 가죽 소재 트레드 부츠를 가볍게 해석한 버전이다. 형태와 기능, 기교와 내구성을 동시에 잡은 트레드 슬릭은 알렉산더 맥퀸 하우스의 핵심 모델로 새롭게 떠올랐다. 이번 글로벌 런칭을 기념하여 세계 각국의 포토그래퍼들이 트레드 슬릭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런칭과 동시에 국내 셀럽들도 트레드 슬릭을 착용한 모습을 선보이며 패션 피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 위너 멤버 송민호, 이승훈, 강승윤이 선택한 스니커즈 <사진=tvN 예능 '마포멋쟁이' 9회, 10회(최종회), 강승윤 & 이승훈 인스타그램>

tvN 예능 <마포 멋쟁이>에 출연해 독보적인 스타일링을 뽐내는 위너 멤버 송민호는 그레이 컬러의 셋업 수트와 화려한 패턴 셔츠를 이너로 착용한 룩에 화이트 트레드 슬릭을 착용해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했다. 또 다른 위너 멤버인 강승윤은 레트로한 무드의 오버사이즈 재킷&팬츠 셋업 스타일에 블랙 컬러 트레드 슬릭 레이스업을 매치해 너드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이승훈은 니트 베스트와 베이지 재킷에 힙한 버킷햇과 레드 트레드 슬릭을 컬러 포인트로 더해 감각적인 프레피룩을 완성했다.

원톱 화보 장인, 기은세의 독보적인 패션 아우라로 시선 집중

▲ 어느 멋진 날, 기은세의 싱그러운 패션 화보 속 잇백은? <사진=나일론 메거진 6월호 & 조이그라이슨(JOY GRYSON)>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사랑받는 배우 기은세가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기은세의 평소 일상을 보는 듯 편안한 분위기와 자연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이번 화보는 55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패션 인플루언서이자, 화보 장인으로 손꼽히는 기은세의 독보적인 매력과 남다른 아우라가 200% 발휘된 화보였다.

패션에 대한 남다른 감각과 센스로 늘 화제의 중심에 있는 기은세는 그녀만이 가진 특유의 분위기로 매 컷마다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인 것. 특히, 다가오는 여름을 기다리게 하는 서머 스타일링은 이번 화보 중 베스트 컷으로 그녀의 밝은 미소와 현장의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화제다.

그린 컬러의 체크 패턴이 시선을 끄는 박시한 오버사이즈 셔츠, 오프 숄더의 과감한 원피스까지. 스타일링을 한 층 더 분위기 있게 완성시킨 백은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 (Joy Gryson)의 ‘시에라(SIERRA)’ 숄더백과 ‘카리브(CARIBBEAN)’ 토트백으로 지금부터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특히 추천하는 백으로 눈 여겨 볼 만 하다.

한편, 기은세의 모든 화보 및 영상은 나일론 매거진 6월호와 SNS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