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3일부터 정식 오픈한 젠틀몬스터 X 제니 협업 ‘젠틀 홈 컬렉션’

▲ 5월 13일부터 정식 오픈한 젠틀몬스터 X 제니 협업 '젠틀 홈 컬렉션' <사진=젠틀몬스터(GENTLE MONSTER)>

지난 12일, 젠틀몬스터와 블랙핑크 제니가 함께 꿈꾼 판타지 세계를 구현한 ‘젠틀 홈(JENTLE HOME)’ 콜라보레이션 팝업 공간을 선보였다.

'젠틀 홈'은 어릴 적 향수를 느끼게 하는 인형의 집을 모티브로 완성된 공간으로, 인형 가족의 일상적인 순간을 위트 있게 재현한 사랑스러운 외부 파사드를 통해 2층 내부로 들어서면, 2D와 3D의 결합으로 이루어진 파스텔톤의 동화 같은 입체 공간이 펼쳐진다.

2층 내부는 드레스룸, 키친, 리빙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드레스룸의 한 쪽 옷장 문은 제니의 상상 속 판타지가 담긴 핑크 파운틴 룸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공간은 몽환적인 배경과 함께 테디베어 분수대가 눈길을 사로잡는 공간이다.

드레스룸의 또 다른 옷장 문을 통해 3층으로 올라가면 레트로한 감성의 슈퍼마켓이 나타난다. 여기에서는 '젠틀 홈 아이웨어 컬렉션' 그리고 젠틀 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플립폰, 반지, 립스틱 모양의 스페셜 캔디 굿즈를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팝업 공간과 함께 선보인 '젠틀 홈 아이웨어 컬렉션'은 해당 협업의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인 원형 링 디테일이 반영된 선글라스 2종과 원형의 메탈, 세련된 무테 디자인의 안경 2종, 그리고 JENTLE 메탈 장식을 포인트로 디자인된 액세서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핑크 제니가 직접 네이밍에도 참여한 이번 컬렉션은 팝업 공간 맞은편의 젠틀몬스터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 젠틀몬스터 공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기 자신을 온전히 사랑할 줄 아는 블랙핑크(BLACKPINK)의 리사(LISA)

▲ 블랙핑크 리사, <얼루어 코리아> 6월호 커버 장식 <사진=얼루어 코리아>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화제와 주목을 몰고 다니는 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리사(LISA)가 <얼루어 코리아> 6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커버와 화보는 봄과 여름 사이, 리사의 깨끗하고 맑은 얼굴과 피부톤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선보이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시크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많은 분이 있는 그대로의 제 모습을 사랑해 주니까 전 정말 행복한 일을 하는 거예요. 저 자신을 사랑하기도 하고요. 평생 이 모습을 잃지 않고 싶어요.”라고 밝히며 작은 일에도 잘 웃고 주어진 행복을 즐길 줄 아는 모습이 타고난 기질이라 밝히며 웃어 보였다.

한편, 코로나19로 국내 및 해외 무대가 잠정적으로 멈춘 상황에 대해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니 저 역시 조심하며 지내고 있어요.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없다는 게 참 아쉽고 안타깝지만,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라고 밝히며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기원했다.

하루 빨리 무대에 서서 팬들을 직접 만나고 싶은 일이 소원이라는 리사의 핑크빛 커버와 화보, 인터뷰가 담긴 <얼루어 코리아> 6월호는 전국 및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고, 추후 <얼루어 코리아> 디지털 채널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수수함이 예쁜 김고은, '더 킹' 속 스타일링 연일 화제

▲ '더 킹' 9, 10회, 김고은의 데일리 귀걸이 패션 <사진=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9회, 10회>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속 배우 김고은이 보여주는 정태을 패션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지난 9회, 10회 속 스타일링 역시 관심을 끌고 있다.

운명적이고 가슴 절절한 로맨스가 그려졌던 9회와 10회에서 김고은은 내추럴한 코트, 니트에 미니멀한 귀걸이를 착용해 그녀만의 청순한 코디를 완성했다.

특히 김고은이 착용한 귀걸이는 모두 제이에스티나 제이 베이직 제품으로, 모던한 실루엣에 은은하게 빛나는 화이트 스톤이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한 편,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매주 금, 토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