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인 공부를 시작한 수강생 대상으로 와인을 증정하는 ‘당신의 봄을 응원합니다’ 이벤트 <사진=WSA와인아카데미>

WSA와인아카데미는 새로운 봄을 맞이하며 오는 5월 말까지 와인 공부를 시작한 수강생 대상으로 와인을 증정하는 ‘당신의 봄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전했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과정은 총 3개의 과정으로 ‘WSET Level 1 입문과정’, ‘WSET Level 2 중급과정’, ‘WSET Level 3 고급과정’이 해당된다. WSA에서 진행되는 WSET 와인 전문가 과정은 수준 높은 시음주와 함께 각 레벨에 맞는 공식 커리큘럼으로 진행이 되어 와인을 처음 시작하는 이부터 와인 업계 종사자까지 본인에게 적합한 수준의 와인공부를 시작할 수 있다.

15년 전통의 국내 최초 WSET 인증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는 국내 최다 WSET Level 4 Diploma Certificate를 보유한 강사진으로 수준 높은 와인 지식은 물론 다양한 지역심화과정 와인 전문가 과정을 취득하여 풍부한 와인 지식을 겸비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의 문의사항 및 수강 등록에 대한 상담은 WSA와인아카데미 유선(0507-1377-3773) 또는 카카오플러스 채널 ‘WSA와인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