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T백

▲ 토즈 T백 <사진=토즈>

‘토즈’는 브랜드의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가득 담은 ‘T백’을 선보였다. 새로운 ‘T백’은 금장의 ‘T’ 로고 장식과 ‘토즈’ 고유의 숙련된 가죽 테크닉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우아한 백이 완성됐다. 소프트하고 글로시한 광택의 카프 스킨과 룩소 가죽을 적절히 활용했으며, 레드, 핑크, 브라운 컬러는 물론, 캔버스 혼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타임리스’ 디자인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코치 허튼백

▲ 코치 허튼백 <사진=코치>

‘코치’는 드레시한 인상을 풍기는 ‘허튼백’을 새롭게 론칭했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과 턴락 잠금 포인트가 모던한 이미지를 선사하는 ‘코치’의 ‘허튼백’은 리파인드 가죽으로 제작, 매끈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2개의 짧은 핸들로 쉽게 변형할 수 있어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한다. 시그니처 캔버스와 리파인드 가죽, 리얼 스네이크 스킨 등 다채로운 가죽 소재를 사용했고, 컬러 블록도 매우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코닥 어패럴

▲ 코닥 어패럴(Kodak Apparel), 아이코닉한 20SS 컬렉션 런칭 <사진=코닥 어패럴>

㈜하이라이트브랜드에서 전개하는 ‘코닥 어패럴’이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코닥 어패럴은 사진 문화의 혁신과 대중화를 이끌었던 필름과 아날로그 카메라의 상징적인 브랜드 ‘코닥’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코닥의 아이코닉한 컬러를 기반으로 한 2020 SS 컬렉션은 멀티 스트라이프를 활용한 레인보우 스웻셔츠와 로고를 형상화한 케이 재킷 등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모자, 양말, 슬리퍼 등의 액세서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오픈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020 SS 컬렉션을 비롯하여 코닥의 아카이브를 공유하는카메라, 업사이클링 가방의 재재 프로젝트 등 토탈 라이프 스타일 웨어 코닥의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TNGT 시그널 커플 시밀러룩

▲ ‘TNGT’의 감성 라인 S;GNAL(시그널), 봄 커플 시밀러룩 제안 <사진=TNGT>

LF에서 전개하는 볼륨 컨템포러리 브랜드 ‘TNGT(티엔지티)’가 감성 라인 S;GNAL(시그널) 20SS 컬렉션 공개와 함께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해 첫 런칭한 S;GNAL(시그널) 컬렉션은 “그 시절 우리는 누군가에게 시그널이었다”라는 슬로건 아래 노스텔지어 감성의 남녀 공용 라인이다. 아름다웠던 시절을 회상하고 미래에 이루어질 로맨스 테마를 바탕으로 화사한 색감과 편안한 핏의 베이직한 아이템에 TNGT만의 미니멀한 감성을 담았다.

이번 20SS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컬러 배색에 포인트를 주었다. 후드 디자인과 빈티지한 컬러감이 어우러진 야상 점퍼는 간절기 시즌 기본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으며, 화사한 라임 컬러의 니트와 톤온톤 컬러가 어우러진 체크 패턴의 캐주얼 셔츠는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기 용이하다.

제품 모두 남녀 공용 출시되어 커플룩은 물론 자연스러운 시밀러룩 등 감도 있는 데일리 웨어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