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S20

지난 갤럭시노트10 당시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갤럭시 버즈, 해외여행권 2인 등을 증정하여 화제가 되었던, 올댓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에서 이번 삼성전자의 1분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20 사전예약 진행과 동시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어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번호이동과 기기변경 별로 선택이 가능한 갤럭시S2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갤럭시 버즈+(플러스) 및 닌텐도 스위치, 해외 여행권 2인, 보조 배터리, 인공지능 스피커, 돌체구스토, 에어프라이이어 등을 제공하고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유일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시하고 있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외에도 아이폰12, 아이폰SE2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사은품으로 에어팟 프로, 해외 여행권 2인,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이상의 사은품과 사전예약 신청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공기계 증정, 기기값 반값 지원, 1년치 요금 지원하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처럼 파격적인 사전예약 행사는 이례적이며, 뿐만 아니라 기존 LTE 스마트폰도 재고정리에 들어간 것으로 확인된바, 3월 출시 예정인 갤럭시S20 사전예약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작년에 출시한 프리미엄 기종 갤럭시S10 시리즈, LG G8 ThinQ 등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최신 아이폰인 아이폰11, 아이폰11 PRO, 아이폰11 PRO MAX 구매 시 에어팟 2세대를 증정한다고 한다.

올댓폰 관계자는 “갤럭시S20 출시가 다가오면서, 기존 LTE 스마트폰의 재고를 빠르게 소진하기 위해 제조사와 이통사가 할인율을 높이고 있다”고 설명하며 “일부 기종의 경우 100% 할인을 진행하여 LG G8 ThinQ의 경우 공짜폰 전환 후 조기 단종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자세한 스마트폰 할인 소식과 갤럭시S20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