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펩시 슈퍼볼 광고에 등장한 H.E.R과 미시 엘리엇 <사진=Pepsi>

2020년도 슈퍼볼을 기념해 식음료 회사들은 각기 재밌고 흥미로운 광고를 내세우며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래퍼 ‘미시 엘리엇’와 ‘릴 나스 X’, ‘포스트 말론’ 그리고 ‘MC 해머’와 가수 ‘H.E.R’까지 세계적인 스타들이 등장하는 ‘슈퍼볼 식음료 광고’를 소개한다.

버드 라이트 / 포스트 말론(Post Malone)

맥주 브랜드 버드 라이트의 슈퍼볼 광고에선 래퍼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이 등장한다. 영상 속에는 그가 상점에서 버드 라이트 혹은 버드 라이즈 셀처 중 어떤 것을 고를지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의 일명 ‘마음속 싸움’이 벌어지는 내용이다.

버드와이저 / 캐서린 비글로우(Kathryn Ann Bigelow)

버드와이저는 영화 ‘제로 다크 서티’와 ‘허트로커’의 감독 캐서린 비글로우(Kathryn Bigelow)가 감독한 ‘전형적인 미국인(Typical American)이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친절과 인간성를 보여준다.

치토스 / MC 해머(MC Hammer)

스낵 브랜드 치토스는 추억의 ‘MC 해머’를 소환했다. 영상은 치토스 팝콘과 치틀(Cheetle)이라고 불리는 일명 치토스 가루에 초점을 맞췄는데, 그의 대표곡 ‘U Can’t Touch This’를 치틀에 빗대어 재미있게 표현했다.

도리토스 / 릴 나스 X(Lil Nas X), 샘 엘리어트(Sam Elliott)

스낵 브랜드 도리토스는 새롭게 재탄생된 ‘쿨 랜치(Cool Ranch)’ 맛을 기념하기 위해 최근 떠오르고 있는 래퍼 릴 나스 X와 고전 영화의 진수 ‘내일을 향해 쏴라’로 데뷔한 샘 엘리어트를 모델로 세웠다. 둘 다 ‘서부’에 친숙한 인물들인만큼 광고 자체도 서부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미켈롭 울트라 / 존 시나(John Cena), 지미 팰론(Jimmy Fallon)

미국 맥주 브랜드 미켈롭 울트라(Michelob Ultra)는 WWE 슈퍼스타 존 시나와 토크쇼 진행자 지미 팰론이 등장한다. 그 외에도, 케리 월쉬 제닝스, 우사인 볼트 등이 카메오로 출현해 호화로운 캐스팅을 자랑한다.

프링글스 / 릭 앤 모티(Rick and Morty)

프링글스는 성인 애니메이션 릭 앤 모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주인공들이 프링글스의 광고를 본 뒤 그곳을 빠져나갈 수 없는 상황을 재치있게 담았다.

펩시 / 미시 엘리엇(Missy Elliott), H.E.R

펩시의 2020년 슈퍼볼 광고는 롤링스톤스의 대표곡 ‘Paint It Black’을 재구성했다. 세계적인 래퍼 미시 엘리엇과 최근 떠오르는 가수 H.E.R이 등장하는데, 그녀들의 멋진 음악과 화려한 영상이 어우러져 멋진 광고가 탄생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