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최대, 최고 와인교육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에서 WSET Level 4 Diploma 설명회를 개최한다.

▲ 'WSET Level 4 Diploma' 설명회 <사진=WSA와인아카데미>

WSA와인아카데미는 2005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8000여 명의 와인 전문가를 배출한 명실상부 국내 최대 와인 교육기관이다. 국내 최다 WSET(Wine& Spirit Education Trust) 레벨 4 디플로마 취득 강사진을 보유하고 국내외 와인 업계 거장 및 유명 와이너리와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최고의 공신력과 영향력을 자랑한다.

WSA와인아카데미는 Diploma 취득자를 배출한 국내 유일의 아카데미로 더 많은 WSA의 동문들이 Diploma를 취득할 수 있도록 상세한 정보들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내에서 세 번째로 Diploma를 취득한 박수진 원장이 직접 겪었던 경험들을 통해 Diploma 수료를 위한 예상 비용 및 소요 기간, 사전 고려사항과 수업 구성, 시험 난이도 및 합격률 등 실질적으로 Diploma 취득에 도움이 되는 핵심 정보들을 얻어갈 수 있다고 한다.

이번 행사는 1월 11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그 밖의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플러스친구 ‘WSA와인아카데미’ 또는 전화(0507-1376-3773)로 문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