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절기 내 피부를 위한 선택 <사진=필네이처 피쉬콜라겐>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건강은 물론 피부관리에도 좀 더 신경을 써야할지도 모른다. 일교차가 클 경우 평소 없었던 피부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고 적절한 건강관리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자신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지도 모른다.

환절기 자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은 물론 규칙적인 생활을 이어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피부관리에 있어서는 피부에 좋은 식품을 섭취하거나 보습력이 좋은 화장품을 발라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한편,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촉촉하고 싱그러운 피부를 원하는 것은 누구나 마찬가지라 본다.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방법으로 피쉬콜라겐을 추천한다”면서, “현재 자사에서 판매 중인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3+1+1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필네이처가 선보이는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깨끗한 민물 양식메기만을 100%사용한 제품으로 바르는 콜라겐이 아니라 먹는 콜라겐이다. 콜라겐 하면 보통 육류콜라겐을 떠올릴 수 있지만, 육류콜라겐은 어류콜라겐보다 분자량이 훨씬 커 인체 흡수면에 있어 상당히 떨어지기 마련이다.

때문에 최근 피쉬콜라겐, 어류콜라겐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필네이처가 선보이는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바다 생선을 이용하지 않고 민물 생선인 양식메기의 비늘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저염콜라겐으로 구분된다.

민물메기 단일 어종의 껍질만을 사용함은 물론 20년간 축적된 저분자 펩타이드 연구성과로 BAT 4STAR와 ASC인증을 받아 품질의 우수성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평균 1,500Da라는 순도 높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생산할 수 있게 된 것.

관계자는 “여러 피쉬콜라겐 제품 중 고심한 끝에 VINH HOAN사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확인하여 이를 전격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배양, 양식, 제조와 관여된 모든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보니 품질과 안전을 모두 우수하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필네이처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현재 3개 구매 시 1개 무료증정 + 유황온천비누 1개 무료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