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국내 최고의 소믈리에를 선발하는 '제15회 한국 국가대표 소믈리에 경기대회'가 8월 24일(토), 대전컨벤션센터(DCC)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8월 24일(토) 대전컨벤션센터(DCC) 그랜드볼룸에서는 국내 최고의 소믈리에를 가려내는 '제15회 한국 국가대표 소믈리에 경기대회'가 진행되었다. 

▲ 대회 우승을 차지한 송기범 소믈리에(현대그린푸드)가 결선을 치르고 있다.
▲ 준우승을 차지한 권오진 소믈리에(롯데호텔)가 경기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 동상을 차지한 한희수 소믈리에(SPC 그룹)가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진행하고 있다.

우승은 송기범 소믈리에(현대그린푸드)가 우승하며 금상을 차지했다. 권오진 소믈리에(롯데호텔)은 2위, 한희수 소믈리에(SPC 그룹)는 3위의 영광을 안았다. 

▲ 와인 리스트 수정, 돌발퀴즈, 디캔팅 서비스까지 다양한 종목을 치렀다.

한국 국가대표 소믈리에 경기대회 결선에서 음식과 와인의 조화, 와인 디캔팅 서비스, 와인 리스트 수정, 블라인드 테이스팅, 돌발퀴즈, 샴페인 서비스 등의 종목을 치렀다.

▲ 대회를 참관한 소믈리에들이 한국 국가대표 소믈리에 경기대회 결선을 지켜보고 있다.
▲ 대회 심사위원이 결선을 심사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