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와인수입사 와이넬은 2019년 추석을 맞아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지낼 수 있는 특별한 와인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와이넬은 가성비를 자랑하고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와인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특별한 프리미엄 와인 선물세트 구성을 제안했다. 

가성비 베스트 & 스테디셀러

▲ 좌측부터 판티니 산지오베제&몬테풀치아노 다브루쪼 세트, 까사마타 비앙코&로쏘 세트, 맥기건 프라이빗 빈 샤도네이&빈 쉬라즈 세트

1. 판티니 그룹, 판티니 세트

이 와인 추석선물 세트는 이태리 남부를 대표하는 와이너리 판티니 그룹의 베스트 & 스테디셀러로 구성되어 있다. 유명한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는 "이 가격, 이 품질의 와인이면 트럭째로 사야 할 와인"이라며 극찬한 와인으로 전 세계의 와인 애호가들이 사랑하고 있는 와인이기도 하다.

2. 비비 그라츠, 까사마타 세트

"모든 사람에게 나의 와인 맛을 알리고 싶다"라는 비비 그라츠의 열정으로 테스타마타의 10분의 1의 가격으로 출시된 캐주얼한 비비 그라츠 와인. 참고로 까사마타는 Crazy House 라는 의미를 가진다. 가족의 화목과 번영을 기원하는 의미가 있어 친지들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와인이다.

3. 맥기건, 프라이빗 빈 세트

호주의 베스트 셀러 '프라이빗 빈 쉬라즈'는 호주에서만 1분에 6병씩 판매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 와인과 함께 프레쉬하고 상쾌한 스타일의 '프라이빗 빈 샤도네이'로 구성된 와인 선물세트이다. IWSC 런던으로부터 4회에 걸쳐 "올해의 베스트 와이너리"로 선정된 맥기건 와인즈를 대표하는 와인이기도 하다.

특별함을 담은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

1. 샤또 푸에슈오 프리미엄 레드 세트

▲ 좌측부터 떼뜨 드 벨리에 루즈, 프레스티지 루즈, 르 루 뒤 픽

프랑스 랑그독 지역 최고의 와이너리, 샤또 푸에슈오의 떼루아를 대표하는 레드와인 3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이 세트는 다양한 프리미엄 레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최상의 구성. 샤또네프 뒤 파프 지역에서 발견할 수 있는 점토질과 석회질, 자갈의 토양을 바탕으로 깊고도 부드러우며 강렬함을 선사한다. 와인의 해를 거듭할수록 명성이 높아지고 있는 와인들. 

2. 명불허전, 에디찌오네 기프트 세트

▲ 좌측부터 에디찌오네 세트, 에디찌오네 콜렉션 No.17 세트

'에디찌오네'는 아브루쪼와 뿔리아 두 지역에서 생산되는 다섯 가지 토착 품종 '몬테풀치아노', '산지오베제', '프리미티보', '네그로아마로', '말바시아네라'로 블렌딩 되었다. 에디찌오네는 이탈리아 품종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자 이탈리아 토착 품종(Autoctoni)로만 블렌딩한 파네세 그룹의 자부심이 담긴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에디찌오네 콜렉션'은 이탈리아 유명 와인 평론지 루카마로니(Luca Maroni)로부터 출시이래 무려 6회나 99점 만점을 획득한 것을 기념하여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으로 이탈리아 남부를 대표하는 파네세 그룹의 명성을 더욱 빛내주는 와인이다. 품종별 최고의 배럴만을 선별하여 블렌딩한 에디찌오네 최고급 버전으로 매년 소량 생산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와이넬 마케팅 담당자는 "이 외에도 추석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와이넬의 프리미엄 와인과 함께 품격있는 한가위 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판매처는 서울숲와인아울렛, 서울와인, 마이시크릿셀라, 끌리마와인, 와인아울렛라빈, 아브뉴뱅, 엘림뮤즈존, 트레비니, 와인지몽와인컴퍼니 등이다. 선물 세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와이넬(02-325-3008)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