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인즈가 에드 시런과 합작해 출시한 한정판 케첩 <사진=Heinz Instagram>

세계적인 가공식품 브랜드 하인즈(Heinz)가 미국 가수 ‘에드 시런’과 콜라보레이션한 케첩을 공개했다.

‘에드 시런 X 하인즈 토마토 케첩’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이번 한정판 케첩은 단 150개만 출시되었는데 이는 하인즈 설립 150주년을 뜻하고 있다. 에드 시런은 케첩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그의 한쪽 팔에는 하인즈 케첩의 라벨을 그린 문신이 있다.

케첩의 디자인은 에드 시런의 문신 일부분을 본뜬 그림으로 제작되었으며 특별한 스피커 모양의 박스로 포장되었다. 현재 케첩은 경품 사이트인 패들8(Paddle 8)에 올라왔는데 단 104개의 케첩만이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아쉽게도 대한민국에 거주하고 있는 국민들은 추첨에 참여하지 못한다.

또한, 추첨에 응모하는 사람들은 옵션을 통해 에드 시런과 하인즈가 선정한 자선 단체 ‘이스트 앵글리아 어린이 호스피스(East Anglia’s Children’s Hospices)’와 ‘라이즈 어게인스트 헝거(Rise Against Hunger)에 기부할 수 있도록 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