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에고와플 <사진=Eggo>

넷플릭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묘한 이야기에 등장한 모든 와플 장면들을 편집해 올려 화제를 모았다.

기묘한 이야기(Stanger Things)는 한 소년이 호킨스라는 마을에 돌아온 뒤 벌어지는 기묘하고 거대한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다. 음산한 분위기와 무서운 괴물 그리고 예측할 수 없는 사건으로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드라마만의 1980년대의 레트로 분위기에 맞춰 자주 등장하는 한 음식이 최근 SNS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바로 ‘에고 와플(Eggo Waffle)’이다

기묘한 이야기의 주요 인물 중 하나인 일레븐(Eleven)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첫 시즌부터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는 에고와플은 실제로 판매되고 있어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각종 체험담 및 먹방 영상을 비롯해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에서는 와플이 등장하는 모든 장면을 모아 바삭바삭하게 잘리는 와플의 모습 그리고 호퍼가 맛있게 먹는 일명 ASMR 소리를 교차 시켜 편집해 기묘한 이야기 애정차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7월 넷플릭스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 3이 공개했고, 차기 시즌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