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옛 추억을 안주삼아 영동와인 한잔! <사진=영동군>

영동천이 향긋한 와인향으로 진하게 물들었다.

영동의 대표관광자원인 와인과 다양한 문화 컨텐츠가 결합된 홍보행사인 ‘夜한밤에 와인포차’가 지난 31일부터 2일까지 3일간 영동천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열려 군민들에게 특별한 초여름밤의 낭만을 선사했다.

‘夜한밤에 와인포차’는 더 이상 와인이 고급 레스토랑에서만 즐기는 것이 아닌, 포장마차라는 대중적이고 소박한 장소에서도 어울릴 수 있다는 컨셉으로 특별한 홍보이벤트가 진행됐다.

지역민들은 물론, 관광객들이 함께 어울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과 문화행사가 결합해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마련했다.

첫째날인 지난 31일에는 7080복고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옛 교복과 교련복 무료대여 이벤트를 진행하여, 예전 그 시절의 교복을 입고, 와인을 마시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다.

특히, 박세복 영동군수는 이날 검정 교복을 입고 환영인사와 더불어 영동와인으로 만든 칵테일 퍼포먼스까지 보여주며 영동와인 알리기에 열을 올렸다.

둘째날인 1일에는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가면을 배부한 후 가면무도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DJ들의 EDM파티를 진행으로 젊은 연령층의 방문객들에게 영동군의 명품 와인과 관광지들을 각인시켰다.

2일에는 가족, 연인들이 한 여름밤에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재즈, 발라드 공연이 이어져, 군민들에게 특별한 여름밤의 추억을 만들어줬다.

참석한 군민들과 외지 관람객들은 이제까지 접해보지 못했던 오감만족의 특별한 홍보행사에 큰 호응을 보냈다.

영동군은 한화이글스파크에서 영동군의 날 홍보행사 진행, 소소한 농가와이너리 투어 홍보행사인 「夜한밤에 와인포차」 등 젊고 유쾌한 관광홍보전략을 통해 영동군의 관광이미지를 활동적이고 적극적으로 부각시키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