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간단한 한끼’편으로 47년의 역사가 있는 ‘덮밥’ 맛집과 특제 소스가 일품인 ‘라멘’ 맛집이 공개됐다. 똥4가 찾은 덮밥과 라멘 맛집은 어디일까?
 

▲ 광진구 'ㅅ' 덮밥 전문점 <사진=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쳐>

먼저 찾은 곳은 광진구 ‘ㅅ’ 덮밥 전문점이었다. 이곳은 덮밥 외에도 약 20여 가지 이상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고 하며, 뚱4는 오징어덮밥과 소고기송이덮밥, 제육덮밥, 잡채덮밥, 달걀찜을 주문했다.

또, 이곳의 특별한 메뉴 ‘음악과 세트’를 맛보기도 했는데, 음악과 세트는 세종대학교 음악과 학생이 만든 세트 메뉴라고 한다. 제육볶음과 소시지섞어찌개, 달걀찜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었다.
 

▲ 종로구 'ㅇ' 라멘 전문점 <사진=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쳐>

다음으로 찾은 곳은 종로구 ‘ㅇ’ 라멘 전문점이었다. 이곳은 뽀얗고 진한 육수에 특제 소스를 넣는 것이 특징, 다양한 토핑을 얹어 라멘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무인 자판기를 통해 육수부터 특제 소스, 토핑까지 직접 선택하는 것이었다.

뚱4는 매운 닭 육수 라멘과 닭 육수 라멘, 소금 라멘과 간장 라멘까지 두 가지 육수로 네 가지 소스의 맛을 즐겼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