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산 암을 이기다' 일본핵산연구센터 이사장 미야나가 요시아키 지음

제 7대영양소로 불리는 핵산은 점차 국내 소비자에게 알려지고 있는 건강에 필요한 핵심 물질이다. 

생명의 원천을 활성화시키는 21세기의 새로운 건강법 '핵산! 암을 이기다'는 일본의 의학박사 '미야나가 요시아키'가 '핵산'에 대한 꾸준한 연구를 통해 '초핵산 CMI 핵산'을 개발하여 핵산의 효능에 대해 알리기 위해 쓰여진 책이다.

국내에도 번역되어있는 이 책에는 초핵산 CMI핵산에 대해서 원료와 제조방법에 관해 오랜 시행 착오 끝에 발견 한 내용들을 담고 있다. 책에서는 암뿐만 아니라 간염과 간경변 등의 간장병, 지금도 계속 증가하고 있는 당뇨병, 그리고 류머티스와 아토피성 질환 등 다양한 질병에 힘을 발휘할 수 있다고 전하고 있다. 

저자 미야나가 요시아키는 일본 핵산연구센터 이사장이며 '핵산 암을 이기다' 이외에 '암은 유전자 병이다', '유전자병은 유전자로 다스리는 시대다', '초핵산 CMI 핵산의 원료와 제조방법 연구로 기적적인 효과가 있다' 등의 저서가 있다.

한편, 책에 소개되어 있는 '초핵산 CMI 핵산' 제품은 일본에서 120년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으며, 국내에도 수입되어 효과를 본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