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ce Far Niente (돌체 파 니엔테)!”

이탈리아어로 ‘아무 근심 걱정 없이’라는 뜻의 이 관용구는 국내 최고의 와인교육기관 WSA와인아카데미와 미국와인 대표 수입사 나라셀라가 함께 개최하는 ‘Far Niente’ 프라이빗 런치의 핵심이라 할 수 있다.

▲ WSA와인아카데미와 나라셀라가 함께 개최하는 ‘Far Niente’ 프라이빗 런치 <사진=WSA와인아카데미>

Far Niente 와이너리는 나파 밸리의 기라성 같은 까베르네 소비뇽 생산자인 로버트 몬다비와 하이츠 와인 셀라 사이에 위치하여, 지난 40년간 나파 밸리만의 캐릭터와 정체성을 확고히 하는 데 크게 기여해 온 특급 생산자라 할 수 있다.

WSA와인아카데미의 이번 Far Niente 프라이빗 런치는 나파 밸리의 17개 소지역 (AVA) 가운데 최상급으로 손꼽히는 러더포드 (Ruttherford) 지역에서 생산한 싱글 빈야드 까베르네 소비뇽 2종을 포함하여, 모든 근심 걱정을 사라지게 만들 Far Niente의 디저트 와인, Dolce(돌체)까지 함께 준비된다고 한다.

▲ 와인 리스트 <사진=WSA와인아카데미>

본 행사는 청담동 소재의 레이지쿠오레 레스토랑의 별채에서 16명 정원의 프라이빗 런치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98,000원이며, 동문 및 2인 이상 동반 등록 시에는 10% 할인된 88,200원으로 참석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WSA와인아카데미) 또는 02-516-3773으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