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살랑 봄 기운에 취해 술 한잔이 생각나는 요즘입니다.

봄바람에 맞춰 서울의 특급 호텔들이 앞다투어 술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는데요, 소믈리에타임즈가 5가지 프로모션을 소개하겠습니다.

1)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6월 30일)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주말 런치를 즐길 수 있는 ‘버블 버블 런치(Bubble Bubble Lunch)’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주말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4가지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 서울 드래곤 시티,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6월 30일)

서울드래곤시티의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이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텔라(Stella)는 2만 5천 원, 카스(Cass)는 1만 5천 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3)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스시&사시미 프로모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가 뷔페의 해산물과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스시&사시미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만날 수 있는 이 프로모션은 저녁 뷔페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4)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스프링 인 더글라스 프로모션 (~5월 31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가 등심 스테이크를 포함한 세미 뷔페와 소비뇽 블랑 등 7가지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5)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회식 데이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문 바(Moon Bar)가 스파클링 와인과 드래프트 비어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회식 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하이네켄, 카브루 피치에일, 카브루 IPA가 드래프트 비어로 준비됩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