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영건설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모델하우스에 설치된 윈텍 빌트인 와인냉장고 <사진=윈텍>

빌트인 와인냉장고, 빌트인 금고 전문 기업인 윈텍은 최근 태영건설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모델하우스에 윈텍의 빌트인 와인냉장고를 설치하였다고 밝혔다. 설치 제품의 모델은 JG-8(실버)이며, 폭이 145mm 인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공간 활용이 어려운 '데드' 스페이스를 '리빙' 스페이스로 만들 수 있도록 공간 효율을 최적화하여 설계한 제품인 ‘JG-8’는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과 더불어 자외선 차단에 뛰어난 로이유리 적용, 지문방지 스테인리스 외부 프레임 적용, 디지털 온도 조절 장치 및 인테리어 LED 라이트를 적용했다.

▲ JG-8(좌), JG-18(우) 제품 모델 <사진=윈텍>

윈텍은 전주 에코시티 현장뿐 아니라, 여러 아파트 모델하우스에 빌트인 와인냉장고 샘플 공급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윈텍의 빌트인 와인냉장고 모델은 JG-8부터 18, 22, 36, 45, 110, 166 모델까지 최상의 공간 효율과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 제품군을 갖추고 있어, 아파트, 오피스텔, 리조트 등 어느 공간에든 고급스럽게 설치하여 녹아드는 것이 장점이다. 

▲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관(용인구성점)’에 설치된 서랍식금고(WS-1543D) 샘플 <사진=윈텍>

윈텍의 빌트인 서랍식금고는 파우더룸 또는 개인 프라이빗 공간에 설치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최근에는 약 1,500세대의 과천 ‘더 퍼스트 대우 푸르지오 써밋(과천 주공1단지 재건축현장)’에 윈텍 빌트인 서랍식금고가 전 세대에 공급 예정이며,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관(용인구성점)’에는 지문인식기능이 추가된 윈텍의 빌트인 서랍식금고 'WS-1543D‘ 모델을 샘플 설치하였다고 밝혔다.

▲ 서랍식금고 WS-1543D 모델 제품 <사진=윈텍>

윈텍은 "공간활용에 초점을 맞추는 요즘, 주거공간의 활용에 최적화된 빌트인 가전은 필수"라며 "와인냉장고와 금고, 서랍식냉장고 등 빌트인 가전 제품들과 IoT 기술의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빌트인 가전 최고의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