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보기만 해도 좋은 날씨인 봄, 살랑살랑 봄 기운에 취해 맛깔스러운 안주와 술 한잔이 생각나는 요즘이다.

이런 미식가와 애주가들을 위해 서울 특급 호텔들은 앞다투어 술을 무제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품격 있는 공간과 음식, 서비스는 물론 인생샷까지 건질 수 있는 특급 호텔에서 마실수록 돈을 버는 듯한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

▲ 그랜드 힐튼 서울 -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평일 저녁마다 추가 요금 없이 뷔페 가격 그대로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5월 31일까지 평일 저녁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매주 화요일마다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을 부담 없이 맘껏 마실 수 있는 ‘화요일 와인 디너 뷔페’도 함께 실시해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가격 8만 5천원(세금 포함)이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2287-8271)로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여유로운 주말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주말 런치를 즐길 수 있는 ‘버블 버블 런치(Bubble Bubble Lunch)’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푸드익스체인지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와인의 본고장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칠레 4개국의 대표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인당 8만 5,000원이며, 주말 런치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3425-8100)로 하면 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에이치가든(h’_Garden)’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 ‘에이치가든(h’_Garden)’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h’_Garden)’에서는 2019년 6월 14일까지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닝에 풍미를 더할 수 있는 실버고스트 소비뇽 블랑 (Silver Ghost, Sauvignon Blanc), 파시스 불독 (Paxis, Buldog), 레알 꼼빠니아 템쁘라니요(Real Compania, Tempranillo)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은 주중 런치, 디너 뷔페 이용 시 가능하며, 1인당 1만 3천원을 추가하면 된다. 뷔페는 평일 점심 5만 7천원, 저녁 6만 8천원이며 모두 세금, 봉사료 포함가이다.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2186-6885~6)로 하면 된다.

서울 드래곤 시티,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과 회식 디너 패키지

▲ 서울 드래곤 시티 -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과 회식 디너 패키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스타일리시한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에서는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뷔페를 이용하시는 고객 중 취향에 따라 스텔라(Stella)와 카스(Cass)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한없이 즐길 수 있으며 스텔라를 선택할 시에는 2만5천원, 카스는 1만 5천원(세금포함)이다.

또한 ‘인 스타일’에서는 최소 8인 이상 모임 시 생맥주와 소프트드링크를 무제한 제공하는 ‘회식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 평일 저녁에 한하여 진행되며 가격은 1인 기준 세금 포함 5만 5천원이고 중복할인불가하다.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과 회식 디너 패키지는 모두 6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2223-7400)로 하면 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스시&사시미 프로모션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 스시&사시미 프로모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에서는 뷔페에서 해산물과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스시&사시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만날 수 있는 ‘스시&사시미 프로모션’은 주중, 주말 피스트 저녁 뷔페에 한하여 진행되며 신선한 해삼, 한치, 문어, 키조개, 낙지, 단새우, 꼬막, 참굴 등이 셋팅되고 찜기에 맛있게 찐 대게, 새우, 전복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일식 셰프가 바로 손질한 방어, 강도다리, 숭어, 농어, 눈다랑어, 참도미 등을 사시미로 즐길 수 있으며, 민물장어, 황새치, 연어, 눈당랑어, 점성어, 방어 등을 얹은 스시가 준비된다. 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산물과 어울림이 좋은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함께 곁들일 수 있다. 가격은 9만2천원이며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2211-1710~1)로 하면 된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스프링 인 더글라스 프로모션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 파크카페_스프링 인 더 글라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스프링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 저녁 9시까지 이용 가능한 ‘스프링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은 제철 재료를 이용해 한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약 30여 가지 양질의 세미 뷔페와 더불어 메인 요리로 등심 스테이크를 테이블로 직접 서브해 줄 뿐만 아니라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쇼비뇽 블랑을 비롯한 엄선된 7품종의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1만원 추가 시 무제한 생맥주 추가 제공 및 링귀니 까르보나라, 봉골레 파스타, 볼로네제 라자냐, 해산물 파스타 등 파크카페 인기 파스타 메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60,5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2090-8050)로 하면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카라스미 프로모션

▲ 파크 하얏트 서울 - TTH 카라스미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2019년 3월부터 4월 30일까지 두 달 간 ‘카라스미 (カラスミ/ 숭어알 절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라스미는 숭어알 통째로 소금에만 절여 말리며, 만드는 공정이 쉽지 않아 진미로 인정받는 고가의 식재료이다.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본 프로모션을 통해 카라스미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주류와 함께 선보인다.

카라스미 프로모션은 무제한 주류를 포함한 해피아워, 주류 한 병을 포함한 2~3인용 세트, 단품 등을 포함한다. 해피아워는 1인 6만 9천원, 세트는 25만원부터, 단품은 3만 6천원(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부터이다.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2016-1291)로 하면 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회식 데이 프로모션

▲ 반얀트리 서울 - 회식 데이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문 바(Moon Bar)가 합리적인 가격에 스파클링 와인과 드래프트 비어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기는 ‘회식 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스파클링 와인과 하이네켄, 카브루 피치에일, 카브루 IPA로 구성된 생맥주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오는 4월 1일부터 선보이며,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다. 회식 데이 프로모션의 가격은 1인당 3만 9천원(세금 포함)이며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2250-8000)로 하면 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원더아워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로비라운지 원더아워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와인과 칵테일, 스낵 메뉴를 무제한으로 만날 수 있는 ‘원더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4만원대 금액으로 와인과 맥주, 샴페인, 칵테일까지 각종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약 30여가지의 안주와 스낵도 함께 준비되어 근처 직장이나 가성비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훈제연어와 과일, 치즈 같은 와인용 메뉴와 매운 등갈비, 닭강정, 차돌박이 숙주 볶음, 샌드위치 등의 식사 대용 메뉴가 고루 준비된다. 원더아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4만 7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3430-8603)로 하면 된다.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코지 모멘트 프로모션

▲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 코지 모멘트 프로모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 & 바’는 미식의 봄을 맞아 황궁우를 한 눈에 담으며 무제한 해피아워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코지 모멘트’ 프로모션을 4월30일(화)까지 선보인다. 코지 모멘트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수제 소시지, 피쉬 앤 칩스, 미니버거, 가츠샌드, 치즈 & 과일 플래터, 치킨 윙, 트러플 프라이 등으로 구성된 코지 메뉴 중 1종과 칼라마리 튀김이 제공된다. 

아울러 시즌 칵테일 2잔이 제공되고,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과 3종의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구스 아일랜드 IPA 드래프트, 코로나 라거, 호가든 에일의 3종 맥주와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6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317-0365)로 하면 된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카베리 해피아워

▲ 밀레니엄 서울 힐튼 - 카버리 와인 뷔페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는 와인(또는 맥주)과 그에 어울리는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실속 만점의 해피아워(Happy Hour) 상품인 ‘카베리 해피아워(Carvery Happy Hour)’를 2019년 4월 말까지 선보인다.

오크룸의 카베리 해피아워는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두 시간 반 동안 하우스 와인(칠레 J뷰숑 – 카베르네 쇼비뇽 2015 & 칠레 J뷰숑 – 샤르도네 2017)과 맥주(하이네켄, 수제 생맥주, 카스 생맥주), 고객 앞에서 직접 썰어서 제공해주는 즉석 카빙 요리(양다리구이&쇠고기 양념 구이/월~수, 삼겹살 구이&쇠고기 갈빗살 스테이크/목&금), 그리고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안주를 합리적인 가격인 4만 9000원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317-3234)로 하면 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해피아워 프로모션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 그랑·아 해피아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 (Gran∙A)는 해피아워 (Happy Hou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랑아 해피아워에서는 매주 월요일에서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세미 뷔페와 생맥주,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 및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세미 뷔페 코너에는 과일, 샐러드와 치즈 플래터부터 구운 오리, 소시지, 피자, 닭고기 바비큐, 리소토 및 디저트류 등 20여 가지의 메뉴가 날마다 조금씩 다르게 제공된다. 해피아워 가격은 3만 9천원이며, 여성 고객은 특별 할인 혜택으로 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모든 가격은 부가세 포함하며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2270-3181)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