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호텔쇼'에 참가한 빌트인의 명가 윈텍 부스 <사진=윈텍>

4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 '2019 호텔쇼'에 빌트인의 명가 윈텍이 참가하여 무소음 냉장고, 빌트인 와인 냉장고, 빌트인 서랍식금고, 빌트인 하부장 냉장고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을 선보였다.

이번 '2019 호텔쇼' 에 참여한 윈텍은 기존 무소음냉장고 특허 뿐만 아니라, 병실용 냉장고에 더욱 특화된 '빙축식 냉장고 특허'를 획득하며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을 더하고 있다.

친환경 소형가전분야 전문기업 윈텍은 무소음 냉장고, 디지털 금고, 커피포트, 헤어드라이어 등 소형가전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 중이며, 최근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빌트인 와인냉장고, 빌트인 서랍식 금고 등을 집중 연구 개발하여 최적화된 제품들을 론칭하고 있다.

▲ 김포한강라마다호텔에 설치된 무소음 객실용 냉장고 XC-30D 모델(좌)과 이대서울병원에 들어간 무소음 병실용냉장고 WC-40W(우) <사진=윈텍>

이번 호텔쇼에 참여한 윈텍은 최근 '김포 한강라마다 앙코르 호텔'과 '이대서울병원 마곡', '울산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에 무소음(병실용) 냉장고와 객실금고 등을 공급하였으며, 독산스타즈 호텔에 납품을 앞두고 있다.

'2019 호텔쇼'에 참가한 윈텍의 마케팅 담당자는 "일반 병원, 요양 병원, 산후조리원 등과 같은 의료 기관에서 병실용 냉장고 구매 문의가 많아지고 있으며, 건설사에서는 빌트인 와인냉장고, 빌트인 금고 등의 제품 문의가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다"며, 시장 트렌드 변화에 발맞추어 신속한 대응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 부천 래미안 어반비스타 모델하우스 빌트인 와인 냉장고 JG-45B 모델 설치 모습 <사진=윈텍>

또한, "객실 소형 가전 제품군을 주력으로 호텔업계 뿐 아니라 무소음, 무진동, 친환경, 빌트인 공간 활용이 필요한 곳에 기능과 효율을 넘어 디자인의 감성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행사 참가 소감을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