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트리가 슈퍼푸드 5종을 담은 간편한 한 끼 식사대용쉐이크 3종을 출시했다. <사진=밀트리쉐이크>

푸드테크 브랜드 밀트리가 슈퍼푸드 5종을 담은 간편한 한 끼 식사대용쉐이크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밀트리쉐이크는 쑥맛, 검은콩맛, 초코맛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열량은 93Kcal 정도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식품이다. 칼로리는 낮췄지만,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골고루 함유되어 균형 잡힌 식사로 적절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서 주목할 부분은 영양소가 풍부하고 대부분 저칼로리 식품인 슈퍼푸드 5종 (레몬밤, 핑거루트, 노니, 모링가, 마카)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과 체중조절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밀트리 관계자는 “밀트리쉐이크’는 간편하게 식사를 원하는 사람, 칼로리 부담 없는 쉐이크를 찾는 사람, 운동 후 단백질 보충 쉐이크가 필요하신 사람들의 식사 대용으로 적합한 식사대용 쉐이크다”면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밀트리쉐이크는 밀트리 공식홈페이지와 스토어팜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무료배송 이벤트,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