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형 신약기술 수출 등 좋은 소식을 들려주며 빠른 성장 행보를 보이는 제약ㆍ바이오업계 주요 기업들이 인재를 찾고 있다. 현재 채용을 진행 중인 동아쏘시오그룹ㆍ삼성바이오로직스ㆍ유한양행이 대표적으로, 이들 기업의 1인 평균급여액은 5,600만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조사됐다(DART 2018년 9월 분기 보고서 기준).

▲ 미래 먹거리대표 제약 바이오 업계 신규 채용 <자료=인쿠르트>

동아쏘시오그룹, 3월 18일(월)까지 2019년 상반기 수시채용
동아쏘시오그룹에서 2019년 상반기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동아쏘시오홀딩스의 경우 [IT] IT기획ㆍIT구축 [연구] 바이오연구, DMBio의 경우 [사무] 재경 [제조/품질] DS제조ㆍ보관관리ㆍ설비 예방보전(PM)ㆍQCㆍ생물검정ㆍGMP IT관리 등이다. 상세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모집분야에 따라 차이가 있다. 채용전형은 채용공고 및 접수>온라인전형>실무면접>임원면접>입사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3월 18일(월)까지 동아쏘시오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삼성바이오에피스, 3월 19일(화) 17시까지 2019년 상반기 3급 신입사원 채용
삼성바이오에피스에서 3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군은 연구개발직ㆍ경영지원직 등이다. 공통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정해진 영어회화 최소등급 이상의 자격(OPIc IM 혹은 토익스피킹 Lv.6)을 보유한 2019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경영지원직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연구개발직의 경우 생물, 의약학, 화학/화공, 통계 전공자여야 한다. 오는 3월 19일(화) 17시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3월 19일(화) 17시까지 2019년 상반기 3급 신입사원 채용
삼성바이오로직스에서 3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군은 공정/개발직ㆍ경영지원직 등이다. 공통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정해진 영어회화 최소등급 이상의 자격(OPIc IM 혹은 토익스피킹 Lv.6)을 보유한 2019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경영지원직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연구개발직의 경우 생물, 화학/화공, 기계, 산공 전공자여야 한다. 오는 3월 19일(화) 17시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유한양행, 3월 20일(수) 18시까지 신입/경력 정규직 채용
유한양행에서 신입 및 경력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약물감시(PV)ㆍ수출ㆍ생활용품 영업ㆍ공장관리ㆍ품질보증ㆍ합성신약ㆍ합성신약 공정ㆍCMOㆍ바이오신약공정ㆍ약리연구ㆍ분석연구ㆍ개발 등이다. 공통으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한다. 상세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의 경우 모집부문에 따라 차이가 있다. 오는 3월 20일(수) 18시까지 유한양행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