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지애 'MEGA3 크릴오일' <사진=자연지애>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건강식품브랜드 자연지애에서 'MEGA3 크릴오일' 최대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릴오일(KRILL OIL)은 청정 지역인 남극해(남빙양)에만 서식하는 일명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기름이다. 크릴은 먹이사슬 중 최하단에 위치해 중금속, 환경호르몬 축적으로부터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물에 잘 녹는 인지질 40% 함유되어 있으며, 오메가3가 100g당 23g, EPA와 DHA가 100g당 각각 12g, 6.8g 함유되어 있다. 특히 일명 '슈퍼비타민E'라 불리는 핵심성분 아스타잔틴이 무려 1㎏ 기준 300㎎으로 높은 함량을 자랑한다.

자연지애 MEGA3 크릴오일은 남극에서 조업 운반한 크릴만을 사용해 각 단계별로 확인, 원료의 안전면에서 생산과정과 이동과정을 투명하게 추적 가능할 정도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또한 식용으로 먹을 수 있는 식용 주중 에탄올만을 사용하여 추출 과정의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홈쇼핑 없이도 단기간에 1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MEGA3 크릴오일을 향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최대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앞으로도 품질 좋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대 50% 할인이벤트가 진행 중인 MEGA3 크릴오일은 자연지애 공식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