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조감도(야경) <사진=lottecastle.co.kr>

롯데건설이 상반기 분양을 시작하는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AZIT 2.0'을 선보일 예정이다.

AZIT에서 'I'는 최근의 주거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한 고객 맞춤형 공간을 의미한다. 실내 화초를 위한 '캐슬 홈가든', 개인 와인바를 위한 '빌트인 와인 냉장고' 등은 취향과 휴식이 중요시되는 시대에 고객의 니즈를 잘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모델하우스에서는 빌트인 가전을 통해 프리미엄 주거공간의 품격을 한 층 더 올렸다. 롯데캐슬은 윈텍의 '빌트인 와인 냉장고' JG-36 모델을 설치하여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와인바를 구성하였다. 

▲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설치된 윈텍의 빌트인 와인셀러 JG-36 모습 <사진=윈텍>

와인바에 설치된 윈텍의 빌트인 와인 냉장고 JG-36 모델은 와인 27병을 보관할 수 있는 용량으로 뛰어난 성능과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최근 빌트인 와인 냉장고 모델들은 롯데캐슬 등 프리미엄 주거시설 뿐 아니라 카페, 레스토랑, 일반 가정에서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윈텍의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이 빌트인 가전 중 와인 셀러 뿐만아니라 빌트인 냉장고, 서랍식금고 등 다양한 제품들을 찾고 있다"며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와 함께 최근에는 신개념 공유주택(쉐어하우스)인 코오롱 역삼 트리하우스에 윈텍의 빌트인 냉장고(WBS-70CD)를 전 세대에 공급하여,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건설이 공개한 인테리어 디자인 'AZIT 2.0'은 올해를 이끌어 갈 주거 트렌드인 '안전', '취향', '뉴트로'가 반영되어 있다. 'A'는 안전에 대한 모든 것(A to Z)을 의미하며 'Z'는 편리함, 실용성을 겸비한 실용적인 수납공간, 'ZIP'을 의미한다. 'I'는 고객 맞춤형 공간 'Is you'를 의미하며 개인의 취미, 취향, 휴식이 가득한 맞춤형 프리미엄 상품이다. 마지막 'T'는 4가지의 인테리어 콘셉트(Theme)를 나타낸다. 롯데건설은 상반기에 분양예정인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를 시작으로 모든 사업장에 'AZIT 2.0'이 적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