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레오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HBO의 대표 미드 '왕좌의 게임'이다. <사진=왕좌의 게임 공식 페이스북>

오레오가 새로운 한정판을 공개했다. 바로 미국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과 콜라보레이션한 ‘왕좌의 게임 오레오’가 그 주인공이다. 이에 대해 음식전문지 ‘푸드앤와인’지가 소개했다.

 
 
 
 
 
 
 
 
 
 
 
 
 
 
 

OREO(@oreo)님의 공유 게시물님,

한정판 오레오가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으며 꾸준히 출시되면서, 쿠키 브랜드의 ‘한정판 마케팅’이 마케팅 전략의 핵심 요소가 되는 상태다. 공식 오레오 인스타그램의 페이지에서는 ‘왕좌의 게임’ 서체에서 ‘오레오(Oreo)’와 해시태그 ‘#ForTheThrone’을 결합한 프로모션 영상을 올렸다. 올해 4월 14일, HBO의 인기시리즈인 ‘왕좌의 게임’이 마지막 시즌을 진행하며 큰 주목을 받는 상태기 때문에 이번 한정판 오레오 소식이 더욱 화제가 되었다.

왕좌의 게임 오레오가 어떻게 나올 것인가에 대해선 마지막 시즌 첫 회가 방영되기 전에 출시된다는 정보 외에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유명 정크 푸드 인스타그래머 ‘캔디헌팅(@candyhunting)’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독점적으로 ‘왕좌의 게임 오레오’로 추정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캔디헌팅의 말에 따르면 포장 디자인만 달라진 일반적인 오레오라고 한다.

왕좌의 게임의 마지막 시즌은 미국에서 올해 가장 기대되는 시즌으로 손꼽히고 있다. 마지막 시즌이라는 기념비적인 요소도 있지만 팬들이 8년 동안 기다려왔던 왕좌의 게임 소설 여섯 번째 편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개할 예정으로 마지막 시즌에 대해 엄청난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