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신용자, 주부, 군미필자 전액할부 시 낮은 자동차할부이자율로 실질적인 중고차구입 가능 <사진=AJ카몰>

중고차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며, 최근엔 새 차 못지않은 중고차 매물이 많아지고 있다.

또 일반적으로 새 차 구입 시 카드할부, 무이자할부자동차 등을 이용하는데, 중고차 역시 차량할부가 가능해 저렴한 가격에 중고자동차할부 서비스까지 더해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엔 제네시스, 아반떼, 쏘나타, 모닝, K3, K5, K7, 그랜져, 싼타페, 카니발, 스포티지 등 다양한 목적에 따라 인기 있는 차종 등을 중고차할부구매 할 수 있어 현명한 소비를 하는 구매자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중고차량전액할부를 제공하는 'AJ카몰‘(에이제이카몰)은 자체할부사를 통해 낮은 중고차할부이율을 제공하고, 중고차할부이자 부담을 줄여 중고차할부여유자금까지 할부한도를 제공해 주는 업체로 신뢰를 쌓고 있다.

특히 중고차할부 시 일반 금융권을 통해서는 중고자동차할부조건을 만족시킬 수 없는 7등급, 8등급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및 개인회생, 군미필, 무직자, 신용불량자, 신용회복자, 주부 중고자동차전액할부 시 실질적인 중고차 구입이 가능하도록 할부조회를 통해 자동차할부이자율을 낮춰 중고자동차전액할부가 가능하도록 특별예외승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AJ카몰‘은 내차견적을 내고 내자동차팔기, 수입차팔기, 외제차팔기 등 다양한 차량매입이 가능하여 자동차팔기와 중고자동차 매입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업체이다.

중고자동차직거래가 가능한 중고차매매사이트 ‘AJ카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