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S10, 갤럭시F 사전예약 <사진=올댓폰>

삼성전자가 10주년 스마트폰 ‘갤럭시S10 시리즈’를 내달 언팩 행사에서 공개하며 ‘갤럭시F(폴더블 스마트폰)’도 함께 공개할 것으로 전망되어, 갤럭시S10 출시일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로 다른 종류의 스마트폰인 갤럭시S10과 갤럭시F(폴더블 스마트폰)를 같은 날 공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데,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꼽히는 갤럭시F(폴더블 스마트폰) 조기 출시를 통해 상반기 스마트폰 시장 선점을 노림으로써 갤럭시S10과 갤럭시F(폴더블 스마트폰)를 출시하여 ‘투트랙 전략’으로 올해 상반기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삼성 전자의 차기 플래그쉽 스마트폰 외에도 아이폰SE2 등 상반기 플래그쉽 스마트폰에 이목이 집중되면서 국내 스마트폰 판매 업체들 간의 출시일 예정 스마트폰 사전예약 경쟁도 치열하다.

공식적인 갤럭시S10, F(폴더블 스마트폰) 출시일과 아이폰SE2 출시일, 스펙, 디자인, 가격에 관한 정보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미리 출시예정 스마트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 있다. 무료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갤럭시S10·갤럭시F(폴더블 스마트폰)·아이폰SE2 출시일을 문자 알림을 통해 먼저 문자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까지 지원해준다.

107만 회원 수의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네이버 카페 ‘올댓폰’은 갤럭시S10·F, 아이폰SE2 사전예약 혜택으로 갤럭시S10·F의 경우 추첨을 통해 공기계 증정, 반값 지원, 12개월 요금 지원과 기어 아이콘X, 해외 무료 항공권 2인 등 고가의 사은품 외 30종 이상 사은품 혜택을 내걸어 사전예약 접수 건 확보에 나섰다.

아이폰SE2 사전예약 혜택은 추첨을 통해 애플정품 에어팟, 아이패드10.5(64G)를 지급하고 있으며 해외 무료 항공권 2인과 30종 이상 사은품 혜택을 지급하고 있다.

‘올댓폰’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당시 삼성전자에서 주는 혜택과 올댓폰에서 주는 혜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갤럭시S10·갤럭시F 사전예약 또한 올댓폰에서 아이콘X도 받아가며, 삼성전자에서 실시하는 갤럭시S10·갤럭시F 사전예약을 통해 혜택도 같이 받아볼 수 있다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KAIT인증을 받은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