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OBOS 와인냉장고 설맞이 파격 할인 이벤트 <사진=윈텍>

프리미엄 빌트인 와인냉장고 전문업체 윈텍은 2019 기해년을 맞아 ‘윈텍 와인냉장고 설맞이 파격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은 2019년 1월 18일부터 2019년 2월 10일까지이며, 베스트셀러 제품 중 15종을 최대 35%까지 파격 할인하여 판매할 계획이다.

윈텍의 마케팅 담당자는 “'윈텍 와인셀러 설맞이 파격할인 이벤트'를 통하여 윈텍 와인냉장고를 구매해주신 수많은 고객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또한 윈텍의 프리미엄 빌트인 겸용 와인냉장고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좋은 기회이므로 주변에 적극적으로 윈텍 와인냉장고 제품을 추천해주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 와인냉장고 할인 이벤트 제품 <자료=윈텍>

이번 '윈텍 와인냉장고 설맞이 파격할인 이벤트' 행사에는 윈텍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반형 와인냉장고와 프리미엄 와인냉장고 제품 모두가 포함된다고 말했다. 와인을 라이트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즐기는 고객에게는 JC-Series를 추천하며,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JG-Series를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윈텍의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공간에 적용하기 편리하고 심미적으로도 뛰어난 와인 냉장고의 관심 증대로 개인 고객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빌트인을 최적화하기 위해 기존 제품과는 달리 적정 온도 유지를 위한 전면 방열 시스템과 더불어 도어열림방향 가변시스템 등은 윈텍 와인냉장고만의 특장점"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윈텍 와인셀러 제품을 찾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