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로 코리아가 오는 1월 23일까지 E&J Gallo의 브랜드 앰버서더 '갤로 엔젤스 3기'를 모집한다.

▲ 갤로 코리아 서포터즈 갤로 앤젤스 모집 <사진=갤로코리아>

갤로 엔젤스에 선정된 앰버서더는 발대식이 있을 2월 1일(금)부터 5월 31일까지 4개월동안 활동할 예정이며, 오는 1월 23일까지 갤로엔젤스 네이버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후 담당자 이메일(gallokorea@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20명이며, 선발된 갤로 엔젤스는 네이버 블로그를 기반으로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열정적으로 활동하면 된다. 

갤로 엔젤스는 매달 2병씩 총 8가지 브랜드의 와인샘플을 제공받으며, 2019년에 개최되는 갤로 와인 행사에 초대받는다. 더불어 월별 우수 활동자와 프로그램 최우수 활동자 시상도 진행되며 갤로 앤젤스 앰버서더 증서가 수여된다.

결과 발표는 1월 28일(금) 갤로코리아에서 선발된 3기 갤로 엔젤스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며, 2월 1일(금)에 진행되는 갤로 엔젤스 3기 발대식에 필참해야 한다. 

한편, E&J 갤로는 1933년에 설립된 미국 와이너리다. 현재 단일 와이너리로서는 세계 최대 규모이며, 캘리포니아를 중심으로 고스트 파인, 루이 마티니 등 100여 개의 와인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