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SA와인아카데미 국내 최초 JSA 사케 디플로마 취득자 차진선 소믈리에의 사케 입문 과정 개강 <사진=WSA와인아카데미>

오는 1월 26일 토요일, WSA와인아카데미에서 국내 최초로 일본소믈리에협회 JSA의 사케 디플로마를 취득한 차진선 소믈리에의 사케 입문 과정 일일클래스가 개강한다.

JSA는 영국의 WSET 본원과 함께 사케 디플로마를 도입한 공신력 있는 협회이다. 국내 사케 저변 확대를 위해 WSA와인아카데미가 국내 최초로 차진선 소믈리에와 사케 입문 과정을 기획했다. 일일클래스에서는 5종의 사케 시음과 함께 사케의 전반적인 기초 지식들을 배울 수 있다.

WSA와인아카데미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클래스는 사케의 가장 기본적인 내용을 다루지만, 사케를 처음 접하거나 즐겨 마시는 일반인 뿐만 아니라 업계 전문인이 듣기에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전문적인 지식을 적절하게 다루어 사케에 대한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을 것"이라 평했다.

본 행사는 1월 26일 (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강남구 논현동 소재의 WSA와인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02-516-3773으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