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래드 서울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사진=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는 2019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한달 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1월 31일까지 제스트를 이용하시는 돼지띠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어 오브 피그 (Year of Pi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반고객포함 최대 6인까지 2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새해를 맞아 가족 혹은 지인, 친구와 새해 모임을 계획 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보자. 

본 프로모션은 올데이제스트데이(All Day Zest)가 진행되는 월요일과 음주류는 제외되며, 성인 고객에 한하여 적용되는 혜택으로 신분증 지참은 필수다. (모든 가격은 세금 포함)

더불어, 제스트 평일 점심을 53,000원에 이용 할 수 있는 특별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 되는 혜택으로, 예약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며,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다. 본 프로모션은 1월 7일 오후 2시부터 1월 9일 오후 2시까지, 단 3일간 예약 가능하며, 1월 8일부터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콘래드 서울의 인기 레스토랑인 제스트를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콘래드 서울 관계자는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콘래드 서울 2층에 자리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는 최고급 식재료를 이용한 세계 여러 나라의 풍미와 진미가 담긴 음식을 한 자리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있다. 최고의 신선도와 식감을 자랑하는 초밥과 사시미, 얇고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육질의 베이징 덕, 식재료 고유의 맛을 최대로 살린 해산물과 육류 및 가금류, 호텔 파티쉐가 직접 만든 젤라또와 디저트 등이 제스트의 대표 요리다. 제스트는 10명부터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개별룸과 공간이 있어 캐주얼한 식사, 가족 모임 등 다양한 모임이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이동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