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탈 휘트니스 미라클핏이 부산해운대 해변 오션뷰에 오픈했다 <사진=미라클핏>

토탈 휘트니스 미라클핏이 부산해운대 해변 오션뷰에 오픈했다. 감성, 건강, 가격까지 잡은 덕분에 운동에 관심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

과거와는 달리 사회적으로 아름다운 몸매에 대한 관심도는 이미 대중화 되어 있고 그에 대한 수요는 높아져 있다. 요즘에는 단순히 얼굴만이 미의 기준이 아니며 멋진 몸매 또한 아름다움의 척도로써 작용하고 있다. PT는 바쁜 현대인들이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는 내 몸에 맞는 최적화된 방법이다. 뿐만 아니라 근육 또한 제 위치에 제대로 자랄 수 있으며 더 나아가 목표로 하는 근육증가도 좀 더 안전하게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해운대에 위치한 PT 휘트니스 미라클핏 우공대표는 "누구나 경제적 부담없이 운동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경제적으로 힘이든 사람들은 운동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없다는 선입견을 깨고자 한다고 오픈 소감을 전했다.

근육운동 중 3대운동이라고 하는 스쿼트, 벤치프레스, 데드리프트 등은 운동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봤을 법한 운동법이고 다이어트와 몸만들기를 위해 한번쯤은 시도해봤을 운동법이다. 하지만 이러한 동작들도 단순히 동작을 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정확한 동작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같은 운동법이라 하더라도 자신의 체형 조건에 따라 정확한 움직임이라는 것이 차이가 있기 마련이다. 모든 사람이 동작이 다 똑같이 움직이는 것이 아니다. 체형이 비슷하더라도 개개인마다 체형에 미세한 차이가 있기 마련이다. (근육)힘 (인대)유연성, (뼈)길이도 사람마다 차이가 있다. 그래서 전문가의 전문적인 지도를 통해 정확한 동작으로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환경적으로 체형불균형이 있는 사람의 경우에는 체형교정을 전문적으로 배워야 체형이 바르게 교정이 된다. 이처럼 자신에게 맞는 운동법을 통해 운동을 함으로써 체내에 있는 오장육부가 안정되고 기 순환 및 혈액순환이 잘되게 되어 체내 건강도 지킬 수 있다고 한다.

해운대 위치한 PT 휘트니스 미라클핏 우공 대표는 “단순히 근비대에 목표를 두는 것보다 사람에 체형에 따라 개인의 단점은 커버하고 장점을 살리는 근육성형트레이닝을 중점적으로 해줌으로써 자신감을 up시키는 것이 앞으로 장기적으로 운동을 하는데 좋은 영향을 준다”고 했다.

또한 무엇보다 안전이 중요하기 때문에 운동을 하는 방법을 제대로 알고 배워야하며 운동 중 신체변화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은 필수적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일이 바빠 운동을 못한다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에서 착안 최신식EMS를 활용한 체형별맞춤 PT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상황에 따라 맞는 운동법을 적용하고 바꿔줌으로써 꾸준히 하는 것이 건강과 시간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말한다.

참고로 미라클핏 우공 대표는 화려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부산체육고 부산대체대 특기생 입상경력을 인정받아 기업특체로 SK유비케어에 이어 SK케미칼 센터장으로 SK대표및 임직원들을 건강을 책임지는 센터장을 7년간 역임 하며 기업오너들의 전담트레이너 주치선생님으로 일했다. KB, 안렙 등 수많은 기업 강의및 대학교특강을 다녔으며, 또한 수많은 사람들과 겪으면서 알게 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세, 영양, 운동, 심리까지 다양한 부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보다 폭넓은 배움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글로벌운동기업 헬스원 모델을 했으며 연예인PT/지역도지사PT로도 서울에서 알려진 바 있다.

이런 경력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면서도 고가의 PT로 인해 경제적 여건이 풍족하지 못한 중,고등학생들도 부담이 적은 가격으로 합리적이고 전문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해운대지역에 PT GYM 토탈 휘트니스 미라클핏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또한 우공 대표는 현재에도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에게 방문 재활PT를 하고 있으며, 1인미디어 BJ로도 활약하면서 건강을 전도하는 건강전도사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