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컨티넨탈 와인 마켓’에 윈텍이 빌트인 와인 냉장고와 일반 와인 냉장고를 선보였다. <사진=윈텍>

지난 5일부터 3일간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한 ‘인터컨티넨탈 와인 마켓’에 무소음 냉장고 명가 윈텍(대표 박윤종)이 빌트인 와인 냉장고와 일반 와인 냉장고를 선보였다. 

이번 와인마켓에는 인기 높은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 외에도, 특히 사랑을 받는 샴페인만을 모은 별도의 코너를 마련해 편리하게 샴페인을 비교 구매할 수 있었다. 와인을 구입한 고객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행사 기간 동안 콜키지(Corkage)없이 구입한 와인을 즐길 수 있었다.

호텔, 리조트, 아파트 등에 빌트인 가전을 공급하는 전문 기업인 윈텍은 최근 '삼성물산 레미안갤러리'와 '롯데건설 견본주택'에도 윈텍 빌트인 와인 셀러를 공급했으며, JTBC '뷰티인사이드', KBS '최고의 이혼' 등 인기리에 방영되는 드라마에 빌트인 와인 냉장고를 협찬했다.

윈텍 마케팅 담당자는 "마켓에 참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제품과 좋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행사 참가 소감을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