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와인 품종을 보유하고 있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대표이사 이동훈)가 2017년에 이어 '2018 와인 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어워드(2018 Wine Spectator Restaurant Awards)'에서 '어워드오브엑설런스(Award of Excellence)'를 2년 연속 수상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와인스펙테이터 레스토랑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사진=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이번 프로모션은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의 와인 전 품목을 20% 할인하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의 와인을 찾는 와인 전문가와 애호가는 물론 일반 고객도 주목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워드오브엑설런스는 와인 분야의 미슐랭 가이드로 불리는 와인스펙테이터의 와인 레스토랑 어워드로 매년 전 세계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최고 수준의 와인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와인셀러 <사진=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현재 2층 규모의 국내 최대 와인셀러에서 최적 온도로 다품종의 와인을 보관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부터 프리미엄 최고급 와인까지 고객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총 240여 종의 와인리스트를 갖췄다. 특히 고급와인을 찾는 와인 전문가 및 애호가들이 찾는 특별한 장소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이동훈 대표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가 제공하는 와인은 많은 고객이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는 풍미가 깊은 와인이 많아 인기가 높다”며 “와인의 계절 10월을 맞아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의 다양한 와인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이동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