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SET 고급과정 10월 11일 개강 <사진=WSA와인아카데미>

2005년 국내 최초로 WSET(Wine & Spirit Education Trust)를 소개하여 10년 이상 꾸준히 국내 최대 해외인증 와인교육기관으로 운영중인 WSA와인아카데미(강남구 논현동 소재)가 WSET Level 3 고급과정을 개강한다.

WSA와인아카데미 박수진 원장이 강의하는 이번 Level 3 고급과정 수업은 와인업계/식음료 산업에서 중간관리자 이상의 직책에 종사하고 있거나 계획을 갖고 있는 자들에게 알맞은 수업으로 전 세계 와인산지별 포도품종의 특징과 와인의 양조, 재배에 대해 깊고 다양하게 배울 수 있는 과정이다.

이론적인 내용과 함께 만나기 힘든 전 세계 다양한 지역의 고품질 와인 약 70종을 테이스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해당 과정을 수료 후 시험을 통해 합격하면 WSET Level 3 Advanced Certificate를 취득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10월 11일 개강하여 11월 29일 종강하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수강료는 1,620,000원이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WSA와인아카데미 홈페이지(www.wsaacademy.com) 혹은 02-516-6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