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프(DIAF)패션스쿨이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비즈니스학과 재학생들이 진행한 패션쇼 <사진=디아프패션스쿨(DIAF)>

학점은행제를 이용한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전공을 운영 중에 있는 디아프 패션스쿨은 전문학사학위 및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이탈리아식 선진 교육시스템’,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 ‘글로벌 패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패션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디아프(DIAF)패션스쿨은 2007년 설립이후, 해외 유명 패션스쿨인 마랑고니, IED 등과 협력하고 있으며 재학생들의 교육과 실습, 미래 취업으로까지 준비하고 있다.

지난 2010년에는 동아TV, 2015년에는 국내 패션대기업 LF가 인수하여 운영하기도 할 정도로 체계적인 과정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는 독립적인 교육기관으로 각종 정부교육사업을 위탁운영하고 있는 기관이다.

▲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비즈니스학과 글로벌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사진=디아프(DIAF)패션스쿨>

디아프는 타 패션전문학교들과 달리 전공별 20명 미만의 소수 인원만을 선발하여 교수와 학생간의 1:1 개인지도 수업을 진행하는데 중점을 두어 개별적인 맞춤형 교육 및 포트폴리오 준비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이에 입학관리처 황인경 팀장은 “패션과 관련된 전공인 만큼 실습률이 곧 취업에 연결될 정도로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기 때문에 본원에서는 현재 현장 중심형 교육과 실무위주의 교육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취업과 창업에 있어서도 많은 산학협력을 통하여 연계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아프(DIAF)패션스쿨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로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