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대표 양경홍)는 국립제주박물관(관장 김종만)과 9월 5일(수) 오전 11시 국립제주박물관에서 제주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국립제주박물관과 메종글래드 제주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사진=메종글래드 제주>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 역사와 문화의 전당으로 다양한 전시와 문화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국립제주박물관과 제주의 대표 호텔 메종글래드 제주가 함께 제주를 방문하는 내·외국인에게 양질의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상호협력하게 된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국립제주박물관의 다양한 전시와 문화사업을 홍보하고 국립제주박물관은 메종글래드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은 물론 제주를 찾는 관광객을 위한 문화 사업을 진행키로 약속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은 물론 지속가능한 다양한 협업과 재발굴에도 협조하기로 하였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 협업을 통해 제주 지역의 문화정체성향상과 제주관광의 질적 성장을 함께 이루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41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제주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메종글래드 제주가 투숙객에게는 호텔에서 머물며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여행의 즐거움을, 제주도민에게는 문화 생활을 한껏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쥴라이 스파’,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멀티샵 ‘피렌체’, 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 살롱 ‘메종드누보 아베다살롱’, 명품주얼리 편집샵 ‘헤라몬드’, 풀사이드 바 ‘자왈’, 청담동 앨리스 바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라운지 바 ‘정글북by앨리스바’ 등을 그랜드 오픈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이동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