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의 유명한 커피 프랜차이즈인 ‘테라로사 서종점’ 단지 내에 위치한 부띠끄 와인샵 ‘와인샵 셀라비’가 와인의 계절 가을을 맞아 ‘THE 100 알짜배기 할인장터’를 진행한다.

▲ 셀라비가 가을맞이 장터를 진행한다. <사진=와인샵 셀라비>

‘와인샵 셀라비’는 오는 9월 1일(토)부터 5일(수)까지 총 5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특별선정한 100종의 와인들을 50 ~ 80% 할인된 특별 할인행사가로 판매한다.

와인들은 2~3만원대 데일리 와인부터 수십만원대의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며, 보르도 그랑 크뤼부터 미국 나파밸리의 고급와인까지 프리미엄 와인들을 중점적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행사기간 내에는 와인 수입사가 직접 와인들을 소개하는 코너가 마련돼 와인을 시음할 수 있다.

주요 할인품목으로는 투핸즈 엔젤스쉐어, 킴 크로포드 소비뇽블랑, 덕혼 나파밸리 카베르네 소비뇽, 오퍼스 원, 샤토 무똥 로칠드, 샤또 안젤루스, 베가 시실리아 우니꼬, 도멘 토르토쇼 샹베르탱 그랑크뤼 등이다.

▲ 행사기간내에는 와인 수입사에서 직접 소개하는 와인들을 시음해 볼 수 있는 코너도 준비된다. <사진=와인샵 셀라비>

‘와인샵 셀라비’가 위치하고 있는 유명한 커피 프랜차이즈 ‘테라로사 서종점’ 단지 내에는 배우 이영애씨가 운영하는 ‘리아네이쳐’, 남양유업에서 운영하는 유기농 아이스크림 가게 ‘백미당’, 정호균 셰프의 수제 버거집 ‘포 마이 도터’ 등 다양한 업종의 업체들이 함께 있어 오감이 만족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와인샵 셀라비’의 위치는 서울~양양고속도로 서종 IC에서 단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에서 채 1시간이 걸리지 않는 시간으로 어렵지 않게 갈 수 있다.

셀라비 박지혜 대표는 "와인을 사랑하시는 고객분들께 풍족하고 행복한 가을을 전하기 위해 ‘와인샵 셀라비’의 알짜배기 품목들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셀라비(031-771-7048)에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